[경영원론] 한국타이어 중국시장내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1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한국타이어
소개
기업분석
국내시장의 한계
중국시장내
성공전략
향후전망
- 본문내용
-
이미 외국의 선도기업 & 중국국내기업 이 시장분할
한국타이어 외국 선도기업 중국국내기업
낮은 인지도 극복
높은 기술력
→중국특화전략
미쉐린, 굿이어 등
높은 인지도 + 자본력
→브랜드 마케팅전략
낮은 기술력
→저성능 타이어
원가절감
→가격전략
세계적 기술력 제품전략
Ford 자동차의 5개 공식 타이어 납품업체로 인정
아시아 지역 최초로 미국 Ford 자동차에 납품
세계 유명 자동차 회사에 OE 타이어 납품(GM, 메르세데스 벤츠, 르노, 폭스바겐, 아우디..)
비포장도로 & 잦은 장거리 운행
내구성 높은 타이어에 대한 요구
지역별 기후 특성 고려한 타이어 개발
중국 현지 기호에 맞춤
고품질,중저가 브랜드전략 판매전략
중국 내 브랜드 인지도가 거의 없었음
세계 유명 자동차 생산업체(폭스바겐)에 타이어를 납품하는 OE시장을 타겟적극 적인 영업활동 진행
OE 시장의 개척
중국 내에서 브랜드 인지도 및 가치를 높일 수 있었음
※OE시장 - 완성차에 부착되어 출고되는
타이어 대한 시장
대리점 유통망이 확보되지 않은 상태
발로 뛰는 판매전략
중국 택시 업계를 타겟으로 공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