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유통산업] 온라인 쇼핑몰 런칭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1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INTRO
2.트렌드의 변화 – 에코(eco)패션
3.에코패션 타브랜드 온라인 쇼핑몰
4.온라인쇼핑몰 런칭
- 브랜드 소개
- Eco Pleater Product & Price
- Eco Pleater Place
- Eco Pleater Promotion
5. 결론
- 본문내용
-
더 오가닉 코튼 (www.ocotton.co.kr)
1. 고가(10~20만원대)의 상품을 강남의 청담, 압구정동을 중심으로 한 오프라인 매장 전개의 명품 마케팅&온라인 매장 전개
2. 한올 포인트 제도를 도입하여 소비자들이 온라인상에서의 구매후기, 회원가입, 컨텐츠 글쓰기 등을 하도록 지향하고 포인트를 온라인상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게 하여 단골고객을 확보
3. 유아, 여성, 리빙, 케어, 원단 등을 취급
오코클럽
- 오코클럽을 운영하며 오코레이디같은 객원마케터선발 및 운영을 하여 소비자들의 프로모션 참여를 북돋움
- 유기농 레시피, 아토피 해결법등 회원들에게 실생활 유용한 건강정보를 제공
Blue Canoe (www.bluecanoe.com)
1. 13년 된 미국의 대표적인 유기농웨어 전문 업체로, 속옷에서 스포츠웨어까지 다양하게 취급
2. 전체적으로 심플한 디자인, organic cotton을 다양한 색상으로 제공한다.
3. 가격대가 평균 50,60$로 organic임을 고려할 때 합리적인 가격대
4. 극히 American적인 것을 지향하는
전형적인 American wear store
(Made in USA)
5. 20~40대 여성층 타겟
The Green Loop (www.thegreenloop.com)
1.In the loop 이라는 자체 블로그를
운영해 최신의 다양한
eco fashion news를 제공해줌.
2. 여성복, 남성복라인에서부터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아이템 취급
3. 미국 내 유명 디자이너들의 eco-friendly fashion을 취급하여, 다양한 스타일과 최신 트렌드의 유기농 소재 옷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장점. (shop by brand)
4. 20, 30대의 최신식 패션을 지향하며 green life에 관심이 높은 젊은 층 타겟.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