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 주스 음료 섭취의 설문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2.25 / 2019.12.24
- 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토마토 주스 음료 섭취에 대한 소비자 설문조사 문항입니다. 과제 작성하는데 여러모로 활용이 되리라 생각하며, 좋은 하루 보내시고 늘 행복하시기 바라겠습니다.
- 목차
- 설문지 형식입니다.
- 본문내용
-
안녕하십니까?
저희는 대학교 경영학과에서 귀하께서 교수님의 광고론 수업을 듣는 학생들입니다. 저희가 여러분을 방문한 이유는 토마토 주스음료에 대한 소비자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자 함입니다.
귀하께서 답변에 주신 내용은 단지 조사를 위한 통계분석 자료로 이용될 뿐이며, 상업적 의도에 의해 사용되거나 누출되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잠시만 시간을 내주이어 의견을 말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귀하께서는 토마토 주스음료를 구매한 적이 있습니까?
1) 있다 2) 없다
( 1번에 답한 분은 3번부터 답변해 주십시오)
2 구매 해 본적은 없지만 구매하여 드셔보실 생각은 있으십니까?
1)있다 2)없다
3 토마토 주스음료를 한 달에 몇 번이나 구매하십니까? 평균( )회
4 귀하께서 토마토 주스음료를 구매하시 된 동기는 무엇입니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서대문구 지역탐방보고서
-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실습기관분석보고서
- [무역관계법] Korea vs US - DRAMs 사건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