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행동론] UPS사 사례분석&팀분석 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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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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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채워지지 않는 노동자들의 요구 부합
직원과의 관계
직무에서의 기술적 압력
긴장 관계와 사기
1 직업설계 방법의 지각으로 부터의 UPS사에서 노동자 만족 결핍을 설명하시오.
2 무엇이 노동자들이 UPS에서 만나는 것을 필요로 하는가? 만족되지 않은 목표는 무엇이고, 빈약한 근로 의욕을 충족시킬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
3 두 요소 이론의 인지로 부터의 노동자 근로 의욕에서 DROP을 논의 하라.
4 경영자는 근로의욕과 동기부여 향상을 위하여 무엇을 할 수 있을까?
# 팀 조직 분석 보고서
1. The young leader
2. 우리조의 직무특성 분석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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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과의 관계
UPS는 그 사람의 가장 귀중한 자산을 충성과 능력이라고 믿고있다. 공약 및 UPS 직원의 동기 부여를 하는 대년간의 2개 정책 : UPS는 한 최초의 회사의 직원 보상의 일환으로 재고를 이용하는 것은 직원 주인의식 및 교육을 통해 달성할 수 있다.
주식 소유권은 특별한 서비스가 가능하게 한다, 왜냐하면 모든 관리자와 직원 주주들은 그들이 소유하고 있는 사업(주식)을 위해서 일하기 때문이다. 1999년 11월 까지, UPS는 회사를 사적으로 운영했다. UPS의 주식은 회사의 직원이나 관리자만 살 수 있었고, 주식 거래소에서 주식을 처분할 수 없었다. 1999년 11월, UPS는 1억 9백만 개의 주식 수의 공적 매물을 통해서 매각되었다. 이것은 미국의 기업에서 가장 큰 최초의 공적 매물이 되었다.
이것이 이루어진 이래로 UPS는 교육 훈련에 전념했다. 교육 훈련 활동은 foundes continue에서 시작되었다. casey 장학금 프로그램, UPS 창설, 그리고 UPS 도시 인턴십 프로그램 등을 통해서 40명의 매니저와 감독관이 매년 한 달씩 인턴십을 가졌다.
팀의 지도자 연합은 UPS운전기사와 다른 직원들을 대표했다. 팀의 지도자 연합과 UPS 직원은 비교적 좋은 관계를 형성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1997년 UPS의 노동자들은 관계와, 직무동기와, 직원들의 사기에 치명적인 타격을 입었다. - UPS 직원들은 다른 직장과 비교하여 직업 안정과 높은 보수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계약서에 UPS는 정 직원에게 시간 당 3.1달러를, 파트 파임 직원에게 시간 당 4.1 달러의 급여를 주는 것을 동의했다. 또한 회사는 수도회 파트 파임 직원 중 10,000명을 새로운 정 직원으로 채용했다. 직원들의 지속적인 경쟁과 더불어 UPS는 급격하게 사업을 재건했고, 떨어진 매출을 올렸다. 회사는 1998년 1사분기에서 3억5천5백만 달러의 매출을 올렸고, 이는 1997년 같은 분기와 비교 하였을 때 매출의 1억 달러가 증가한 것이었다. 그러나 경제적인 성공이 직원들과의 관계에서는 향상을 가져다주지 못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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