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 NTT의 주요 전략과 시사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0.15 / 2019.12.24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NTT 기업분할의 현황
2. 재편성을 둘러싼 일본 각계의 반응
3. 신생 NTT의 주요 과제
4. 우리 나라에의 시사점
- 본문내용
-
1. NTT 기업분할의 현황
○ 일본전신전화(NTT)가 7월 1일부로 재편성되었다. 순수 지주회사 방식의 도입으로 시내전화, 장거리 전화, 국제통신, 휴대전화, 데이터통신등을 관할하는 "세계 최대의 통신회사"로서의 외형은 그대로 유지되고 있다.
○ 구 NTT가 지주회사인 신생 NTT와 사업회사인 NTT 동일본, NTT 서일본, NTT 커뮤니케이션스 등 4社로 기업 분할됨에 따라, 재편된 각 회사는 개별 홈페이지를 인터넷상에 개설하고, 지주회사는 신생 NTT 및 NTT 그룹의 개요와 연구개발체제 등을 소개하고, 사업회사 3사는 각각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중심으로 정보를 공개하고 있다.
○ NTT 그룹 중에서 재편후 신체제를 겨냥하여 「NTT 동일본」 자회사로 먼저 발족한 것이, 「NTT-ME」와 「NTT-ME 정보유통」(NTT-X)이다. NTT 동일본의 자회사 형태이지만 서비스제공 범위는 전국을 망라하고 있다. 또 하나의 지역전화회사인 「NTT 서일본」과 장거리전화회사인 「NTT커뮤니케이션스」의 지역내에서 NTT 동일본의 자회사가 영업하게 되는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까사미아 casamia 브랜드파워 강화를 위한 마케팅전략
- [국제경영전략] P&G의 합작과 현지화를 통한 세계 마케팅 전략
- P&G 마케팅 사례 연구
- 한국경제의 성장과 전망 - 역사
- [국제경영 A+받은자료] 에드워드 홀과 밀드레드 홀이 개발한 고맥락-저맥락 문화 접근방식을 설명하여라, 고맥락 문화와 저맥락 문화권에의 관찰된 사업환경의 가장 큰 차이점은 무엇인가?
- [경영과학] 엑셀을 이용한 최적의 식단 구현
- 광고의 소비자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여러 가지 요인 중에 개인적 측면과 관련된 요인 2가지를 자세히 설명하시오
- [생각에 관한 생각] 5부 두 자아 Two Selves 대니엘 카너먼
- 창고자동화 레포트
- 소비자심리학_준거집단 영향 유형과 가족과 마케팅 전략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