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크리에이티브] LG텔레콤 OZ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25 / 2019.12.24
- 4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상황분석
2. 문제분석
3. 문제 해결방안
4. 실행전략
- 본문내용
-
LG 텔레콤은 어떤 회사?
세계 최초로 CDMA기술 상용화에 성공.
교환망과 전송망은 뛰어난 품질의 광캐이블 사용
3세대망인 리비전A 망을 조기 구축
질문
기업의 기본적 문제는 무엇인가
그 이유는 무엇인가
왜 그런 것일까
잘 터지면 LG텔레콤을 쓸까
왜 그런 것일까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로 새로운 시스템을 선보인다면 개선될까
답변
매출 감소, 이익감소
소비자들이 타 브랜드를 더 선호
통화품질이 나쁘기 때문에
장담할 수 없다
브랜드 이미지가 부정적이라서
과거의 LG텔레콤의 부정적 인식을 확 바꿀 획기적인 아이디어가 있을 때 가능
OZ는 뭐지?
올해 4월 LG텔레콤이 시작할 3G 데이터서비스의 브랜드 명
OPEN과 ZONE의 줄임말
또한 힘과 권능이라는 의미도 가지고 있음
고해상도의 휴대폰 화면으로 PC화면과 유사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