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크리에이티브] LG텔레콤 OZ 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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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상황분석

2. 문제분석

3. 문제 해결방안

4. 실행전략
본문내용
LG 텔레콤은 어떤 회사?

세계 최초로 CDMA기술 상용화에 성공.


교환망과 전송망은 뛰어난 품질의 광캐이블 사용


3세대망인 리비전A 망을 조기 구축


질문
기업의 기본적 문제는 무엇인가
그 이유는 무엇인가
왜 그런 것일까
잘 터지면 LG텔레콤을 쓸까
왜 그런 것일까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로 새로운 시스템을 선보인다면 개선될까

답변
매출 감소, 이익감소
소비자들이 타 브랜드를 더 선호
통화품질이 나쁘기 때문에
장담할 수 없다
브랜드 이미지가 부정적이라서
과거의 LG텔레콤의 부정적 인식을 확 바꿀 획기적인 아이디어가 있을 때 가능

OZ는 뭐지?

올해 4월 LG텔레콤이 시작할 3G 데이터서비스의 브랜드 명

OPEN과 ZONE의 줄임말

또한 힘과 권능이라는 의미도 가지고 있음

고해상도의 휴대폰 화면으로 PC화면과 유사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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