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iPod 4P 마케팅 분석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23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
본문내용
Product



대용량의 HDD타입 MP3 player (iPod shuffle제외)



iPod는 과거 워크맨과 비슷한 기능의 휴대 가능한 소형 디지털 음악재생장치지만 기능은 하늘과 땅 차이다. 워크맨이 고작해야 열 몇 곡 정도 되는 음악을 음질도 별 볼일 없는 카세트 테잎에 담아 들고 다니며 듣는 방식이라면 iPod는 현재 최대40기가바이트나 되는 방대한 하드디스크를 탑재해 최대 1만곡의 음악을 한꺼번에 넣고 다니며 들을 수 있는 디지털 뮤직박스이다..

소비자들은 iPod의 거대한 저장 능력을 이용해 수많은 mp3곡들을 저장해 들으며 또한 디지털 파일들을 이동시키는데 매우 유용한 이동장치로도 사용하고 있다.



다양하고 독특한 디자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레인콤 아이리버 마케팅전략
  • ,이학종, 범문사 ◈ 경영학원론 , 이만우,이필상,정순진, 범문사 ◉ Reference sites ◈ 레인콤 홈페이지 (http://www.iriver.co.kr) ◈ 삼성경제 연구소 (http://www.seri.org) ◈ LG경제연구원 (http://www.lgeri.com) ◈ 매일경제 (http://www.mk.co.kr) ◈ 매경이코노미 (http://www.mk-economy.com) ◈ 한국경제신문 (http://www.hankyung.com) ◈ 헤럴드 경제 (http://www.heraldbiz.com) ◈ 전자신문 (http://www.etimesi.com) ◈ 데이터뉴스 (http://www.datanews.co.kr)참 고 문 헌iriverQ & A감 사 합 니 다iriver

  • [국제경영] 풀무원 해외진출 성공사례
  • Ipod’가 바로 연상되는 것처럼, 아이콘브랜드는 소비자의 뇌리에 깊게 각인된 대표브랜드이다. 마케팅 전문가인 와튼 스쿨의 Hoch 교수는 아이콘 브랜드라고 말하려면 최초상기도가 적어도 50%를 상회해야 한다고 말한다. 즉, 소비자 두 명 중 한명이 풀무원을 떠올려야 아이콘브랜드라고 말 할 수 있다는 것이다. 풀무원이 미국시장에서 유기농식품의 아이콘 브랜드가 되기 위해서는 로하스 족을 대상으로 하는 세분화된 타깃마케팅과 함께 잠재적 소비

  • [경영학] 삼성 옙 YEPP vs 애플 아이팟 iPod 비교분석
  • 마케팅을 펼치며 2006년 시장점유율을 30%까지 확보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이러 마케팅 계획 속에서도 YEPP은 여전히 소비자 선호도 2위자리만을 지킬 뿐이다. 실제로 국내 가격비교 쇼핑 포털 다나와(www.danawa.com 대표 성장현, 손윤환)가 2005년 10월14부터 11월10일까지 다나와 방문자 5774명을 대상으로 MP3P 이용자 현황 조사를 한 결과 레인콤의 아이리버가 41%로 1위를 달렸다. 그 뒤로 코원 아이오디오(20%), 삼성 옙(11%), 애플(9%), 아이옵스(5%), 현원 모

  • 나이키 마케팅전략
  • 마케팅, 김재범, 경문사, 2000.나이키의 상대는 닌텐도다, 정재윤, 마젤란, 2006 나이키의 아동 노동 문제를 통해 본 기업의 사회적책임, emars 편집부, 2006나이키는 왜 짝퉁을 낳았을까, 앨리사쿼트, 박태일 외 역, 한국경제신문, 2004 나이키 상표는 35달러짜리?, 와우밸리, 2001돈 번 브랜드 이야기, 와우밸리, 2001www.nike.co.kr, 나이키의 연혁www.adidas.kr, 아디다스 연혁http://cafe.naver.com/woorimaul, 나이키의 사회공헌 관련 글http://blog.naver.com/tamer81/20017674378, 나이

  • [경영학] 아이리버 분석
  • 경영학 수업에서의 첫 팀플이라서 잘 할 수 있을 까 걱정을 많이 했었네요. 그래서 더욱 즐겁게 하려고 노력했던 것 같습니다. 수업에서 배운 이론들을 가지고 기업을 분석해 봄으로써 그 동안 막연하기만 했던 기업이 왜 이런 의사판단과 경영전략을 행했는가를 조금이나마 이해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우리 조원분들 능력과 센스가 넘치셔서 많으신 부분 다들 잘 하신 것 같습니다. 힘든 계절 학기 하시느라 모두 수고 많으셨고, 마지막까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