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 코웨이 서비스경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09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소개
외부고객만족
종업원보상
기타 만족 활동 - 근무 분위기 향상
기타 만족 활동 -종업원 만족
BASIC BUSINESS STRATEGY
TIE TO CUSTOMER
BUSINESS ENVIRONMENT
TYPES OF PEOPLE
웅진의 인적자원관리 방식은?
서비스 실패 사례
서비스 실패에 관한 코디 인터뷰
결과 분석
웅진은 어디로?
전략방안
참고문헌
본문내용
인사채용

· 코디란 ? Coway-lady의 약자.
웅진 코웨이에서 제공하는 제품의
사후관리 전문가.

·자격조건 : 고졸 이상 남·녀 누구나
(남자 40세 이하, 여자 47세 이하)

·업무지 : 전국 시/도/군 자택 소재지


1. 전국 각 지국에서 수시 모집(비정규직)
2. 1차, 2차 서류심사 및 면접
3. 2박 3일 연수 후, 최종 합격자 선발
⇒ 2개월 간 신입 코디 교육 수행

09년 전국 25개 총국
290여 개 지국에서
약12,000명 정도 활동.


2.교육훈련
<Customer Satisfaction Academy>
· 1998년 친절 아카데미로 시작.

· 2000년 8월, 회사의 서비스 강화 방침에 따라 CS교육부 산하 CS아카데미 출범
→ 전국에 13개 CS아카데미 교육장

· 기본 소양, 또또서비스 스타트 및 Follow-up, 고객 유형별 응대 스킬, 셀프 리더십 교육.

<이 모 코디 와의 인터뷰>

"코디들이 정규직이 아닌 개인사업자로
등록돼 있어 퇴직금이나4대 보험 등의
택을 받을 수 있고 최근 몇 년새 회원들이
늘면서 연체관리나 요금인상 재계약 등 과
외 업무까지 하는 실정”


“최근에는 코디가 아닌 또 다른 영업조
직에서 등록비까지 면제해주는 염가
판매가 성행하고 있어 영업환경이 점차
힘들어지고 있다"며 "이 때문에 상당수의
코디들은 언제든지 그만둘 생각마저 갖고 있다”

참고문헌
웅진코웨이 홈페이지http://www.coway.co.kr
웅진코웨이 렌탈사업부http://cowayrental.net
윤희중 신호창, 2000 「사원관계 커뮤니케이션」
유선욱 「효과적인 사내 커뮤니케이션 연구」
2003년 고객만족 경영대상 전사부문
공적기술서 코웨이개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경영] 웅진코웨이 서비스 분석
  • 제조기업의 서비스 분석 -웅진 코웨이-기업 선택 이유기업 소개기업 분석, 서비스 분석Ⅲ. 서비스 체험 체험,SWOT분석 ,IPA분석Ⅳ. 결론목 차기업 선택 이유WHY? 웅진 코웨이 -서비스 경제에서 새롭게 나타나는 현상“ 제조기업의 부가 서비스 증가 ”기업선택이유기업소개결론참고자료서비스 체험서비스 분석기업선택이유기업소개결론참고자료서비스 체험서비스 분석기업 선택 이유정수기 제조업체 중 렌탈 서비스 최초도입서비스

  • [서비스경영] 웅진코웨이 성공사례
  • 서비스 제공이 아니라 영업활동 인식우려로테이션 코디 업무- 일관적인 서비스 제공의 어려움기타 서비스 A/S 자가진단 서비스- 제품과 증상을 체크하면 확인사항 확인지식 박스 - 웅진 코웨이 제품 200% 활용 TIP내부 마케팅CEO 마인드 –가족적인 분위기JUMP-UPHOPE day비공식적인 모임- 체육대회, 야유회“CEO가 말하는”“남들이 하는 서비스가 아닌   서비스에도 아이디어가 필요하다.”“진심 어린 서비스가 필요하다.”과제 & 보안 렌탈

  • 웅진코웨이 서비스경영
  • 1989년 5월 2일 설립된 웅진코웨이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을 생산하는 생활환경 기업으로 생활가전시장의 대중화, 전문화, 고급화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1998년 업계 최초로 렌탈 비즈니스 개념을 도입하고 서비스 전분가 ‘코디(cody)의 양성을 통해 사전 서비스(before service) 개념을제공함으로써 시장점유율, 고객만족도, 브랜드인지도 등에서 최고의 위치를 점하고 있다.기업소개기업정신사랑일변화조직사회도전고객사업분야음

  • [기업경영] 웅진 코웨이 렌탈과 코디 서비스혁신 성공사례
  • 서비스 혁신- 웅진 코웨이 렌탈과 코디 -교과목명 : 기업경영 세미나 서론1. 기업 선정동기환경산업은 국민건강의식의 확대 및 소득수준향상에 따른 삶의 질의 개선욕구에 따라 그 중요성이 점점 중요해지고 있다. 지금의 시대는 친환경이나 웰빙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이러한 요인들이 소비자들의 구매에 많은 영향을 끼치고 있다. 건강에 대한 중요성을 사람들이 느끼고 그러한 제품이나 서비스 업종이나 제품들이 많은 관심을 받고

  • [서비스 혁신] 웅진 코웨이 렌탈과 코디
  • 4장 서비스 혁신- 웅진 코웨이 렌탈과 코디 -교과목명 : 기업경영 세미나 서론1. 기업 선정동기환경산업은 국민건강의식의 확대 및 소득수준향상에 따른 삶의 질의 개선욕구에 따라 그 중요성이 점점 중요해지고 있다. 지금의 시대는 친환경이나 웰빙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이러한 요인들이 소비자들의 구매에 많은 영향을 끼치고 있다. 건강에 대한 중요성을 사람들이 느끼고 그러한 제품이나 서비스 업종이나 제품들이 많은 관심을 받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