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서비스경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30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소개
2.기업정신
3.사업분야
4.연혁소개
5.서비스소개
서비스① - HEART
서비스② - W_Class
서비스③ - 렌탈/멤버쉽
서비스④ - CS 닥터
서비스⑤ - 렌탈 하우스
서비스⑥ - 뷔셀 서비스
서비스⑦ - HP와 LC
후기
- 본문내용
-
2달에 1번, 정기적인 살균세정
순환케어시스템으로 강력 살균세정
특수 재질의 일회용 멸균 서비스 키트
공공장소 전문 서비스 조직 탄생
정기적인 고객방문을 통해 제품에 대한
서비스 및 회원관리
렌탈, 멤버십 회원 확보 및 필터교환 등
A/S 관리
물과 환경, 건강에 대한 정보 등 유익한
정보제공. 고객에 대한 정보제공 및
지속적인 관리로 회원 재창출
CS닥터는 제품서비스 전문가로서
제품의 설치와 이전, A/S를 담당.
회사를 대신해 고객에게 건강과 환경,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전달
직접적인 제품 판매활동(렌탈/일시불 판매)을
하는 판매인
제품의 올바른 사용 방법과 A/S신청 요령을
안내하고 고객을 관리하는 전문가
리빙 컨설턴트의 약자로 고객을 대상으로
주방공간, 수납가구의 기능과 구조를 상담하고
컨설팅하여 고객에게 효율적인 주거공간과
편리함을 제공하는 전문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