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서비스경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30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소개
2.기업정신
3.사업분야
4.연혁소개
5.서비스소개
서비스① - HEART
서비스② - W_Class
서비스③ - 렌탈/멤버쉽
서비스④ - CS 닥터
서비스⑤ - 렌탈 하우스
서비스⑥ - 뷔셀 서비스
서비스⑦ - HP와 LC

후기
본문내용

2달에 1번, 정기적인 살균세정

순환케어시스템으로 강력 살균세정

특수 재질의 일회용 멸균 서비스 키트

공공장소 전문 서비스 조직 탄생


  정기적인 고객방문을 통해 제품에 대한
서비스 및 회원관리

  렌탈, 멤버십 회원 확보 및 필터교환 등
A/S 관리

물과 환경, 건강에 대한 정보 등 유익한
정보제공. 고객에 대한 정보제공 및
지속적인 관리로 회원 재창출


CS닥터는 제품서비스 전문가로서
제품의 설치와 이전, A/S를 담당.



회사를 대신해 고객에게 건강과 환경,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전달

직접적인 제품 판매활동(렌탈/일시불 판매)을
하는 판매인

제품의 올바른 사용 방법과 A/S신청 요령을
안내하고 고객을 관리하는 전문가

리빙 컨설턴트의 약자로 고객을 대상으로
주방공간, 수납가구의 기능과 구조를 상담하고
컨설팅하여 고객에게 효율적인 주거공간과
편리함을 제공하는 전문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경영] 웅진코웨이 서비스 분석
  • 제조기업의 서비스 분석 -웅진 코웨이-기업 선택 이유기업 소개기업 분석, 서비스 분석Ⅲ. 서비스 체험 체험,SWOT분석 ,IPA분석Ⅳ. 결론목 차기업 선택 이유WHY? 웅진 코웨이 -서비스 경제에서 새롭게 나타나는 현상“ 제조기업의 부가 서비스 증가 ”기업선택이유기업소개결론참고자료서비스 체험서비스 분석기업선택이유기업소개결론참고자료서비스 체험서비스 분석기업 선택 이유정수기 제조업체 중 렌탈 서비스 최초도입서비스

  • [서비스경영] 웅진코웨이 성공사례
  • 서비스 제공이 아니라 영업활동 인식우려로테이션 코디 업무- 일관적인 서비스 제공의 어려움기타 서비스 A/S 자가진단 서비스- 제품과 증상을 체크하면 확인사항 확인지식 박스 - 웅진 코웨이 제품 200% 활용 TIP내부 마케팅CEO 마인드 –가족적인 분위기JUMP-UPHOPE day비공식적인 모임- 체육대회, 야유회“CEO가 말하는”“남들이 하는 서비스가 아닌   서비스에도 아이디어가 필요하다.”“진심 어린 서비스가 필요하다.”과제 & 보안 렌탈

  • [기업경영] 웅진 코웨이 렌탈과 코디 서비스혁신 성공사례
  • 서비스 혁신- 웅진 코웨이 렌탈과 코디 -교과목명 : 기업경영 세미나 서론1. 기업 선정동기환경산업은 국민건강의식의 확대 및 소득수준향상에 따른 삶의 질의 개선욕구에 따라 그 중요성이 점점 중요해지고 있다. 지금의 시대는 친환경이나 웰빙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이러한 요인들이 소비자들의 구매에 많은 영향을 끼치고 있다. 건강에 대한 중요성을 사람들이 느끼고 그러한 제품이나 서비스 업종이나 제품들이 많은 관심을 받고

  • [서비스 혁신] 웅진 코웨이 렌탈과 코디
  • 4장 서비스 혁신- 웅진 코웨이 렌탈과 코디 -교과목명 : 기업경영 세미나 서론1. 기업 선정동기환경산업은 국민건강의식의 확대 및 소득수준향상에 따른 삶의 질의 개선욕구에 따라 그 중요성이 점점 중요해지고 있다. 지금의 시대는 친환경이나 웰빙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이러한 요인들이 소비자들의 구매에 많은 영향을 끼치고 있다. 건강에 대한 중요성을 사람들이 느끼고 그러한 제품이나 서비스 업종이나 제품들이 많은 관심을 받

  • [경영전략] 웅진코웨이의 기업전략 분석(생산전략)
  • 웅진코웨이(WOONGJIN COWAY)의 기업전략분석생산전략Ⅰ. 서론 - 기업 선정 동기Ⅱ. 본론1. 회사소개1) 회사소개, 2) 회사연혁, 3) VISION, 4) 사업영역5) CEO소개와 경영이념2. 차별화 전략1) 초기구입 비용 부담의 완화, 2) 렌탈마케팅의 핵심 코디 서비스3) 장기렌탈 고객 혜택 (렌탈 상품의 다변화)4) 기술개발 투자로 인한 품질관리5) 정수기 특허 및 인증으로 품질 신뢰도 상승6) 고객만족, 고객중심 경영(코디 & 렌탈 서비스가 고객만족과 고객중심경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