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KB카드 KB&d 카드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09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1.KB카드 비전
Ⅰ.2. KB카드 상품
Ⅱ. KB&d 카드의 내 ․ 외부환경 분석
Ⅱ.1. KB&d 카드 시장분석
Ⅱ.1.1. 신용카드 시장 분석
Ⅱ.1.2. KB카드 내 ․ 외부 환경 분석
Ⅱ.2. SWOT분석
Ⅲ. STP 분석
Ⅲ.1. Segmentation
Ⅲ.2. Targeting
Ⅲ.3. Positioning
Ⅳ.4. 4P분석
Ⅳ. 결론
참고문헌
- 본문내용
-
&d카드
기존 신용카드의 패러다임을 깬 신선한 발상
신용카드+메모리카드+디스플레이->약도, 쿠폰, MP3, 동영상 등 다운로드
IT산업과의 적극적인 교류와 협력 -삼성 SDI, 슬림디스크, 인터넷 기반 엔터테인먼트 제공 업체
유비쿼터스 시대 대비
한국의 신용카드 시장규모 : 단기간에 비약적 성장, 현재 세계 2위-신용카드사들의 마케팅에 기인-카드사 간 경쟁 치열-> 기능 다양화
2000년대 중반 이후 급격한 변화
꾸준한 신용카드 이용규모 증가-09년 1/4분기 전업카드사 및 겸영은행의 신용카드 이용실적 112.1조원
- 참고문헌
-
대한민국 일등상품 마케팅전략, 조서환, 추성엽, 위즈덤하우스
한국형마케팅, 조서환, 북이십일
한국형 신용카드 마케팅, 최동원, 고려원북스
한국형 마케팅 성공사례, KMAC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