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카드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21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시장상황분석
2.KB카드 분석
3.소비자 분석
4.경쟁사 분석 - 신한카드
5.현재 광고 전략 분석
6.크리에이티브 전략 및 스토리 보드
7.프로모션 전략
본문내용
KB카드는 2006년까지 은행계 카드사 리딩브랜드였으나,
2007년 신한금융지주의 LG카드 인수로 전체 신용카드 시장의
2위 브랜드가 되어 막대한 출혈이 예상되고 있다.

회사명 : KB카드
개시 : 1980년
자본금 : 16,818.95억원
매출실적 : 8.9조원
(2007년 1분기 기준 )
코스피 시가총액 3위




53조 3000억 51조 5000억



18.0% 16.5%



934만 여 명 888만 여 명


양(量)이 아닌 질(質)을 우선으로 하는
영업전략으로 변경한 결과


* 신용카드의 편의성을 적극홍보하며 선불카드 및 대출제도의 확대방안 강구
* 통신판매, 여행 등 카드사의 부대서비스를 이용한 신용카드 이용 증대를 유도
* 충동구매를 지양하고 건전한 신용카드 사용을 도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빕스의 마케팅 전략에 관한 조사
  • 전략▶ 저렴한 가격(런치세트)▶ 전 직원 계약직으로 종업원의 수요 부족▶ 대기시간이 길다▶ 멤버쉽 카드의 미미한 혜택▶ 다양한 메뉴의 개발 필요O(기회)T(위협)▶ 국민소득 수준의 향상▶ 음식문화의 변화(패밀리 레스토랑의 급성장)▶ 주5일근무제▶ 간접광고매체의 증가▶ 패밀리 레스토랑 경쟁업체가 많음.▶ 각종 세금, 환경, 위생 정책의 강화▶ 새로운 형태의 패밀리 레스토랑의 등장.(3) 5-Force 분석◇ 산업 내의 기존 경쟁 업체↑

  • [광고와 마케팅] 국민은행 락스타 분석
  • 광고공모전(TV광고 제작용 스토리보드)국민은행 락스타 분석목차Ⅰ. KB 락스타 존의 설립 동기Ⅱ. 락스타 존 소개1. 락스타 존 소개2. 전국 락스타 존Ⅲ. 락스타 체크카드 혜택 Ⅳ. 외부환경 분석1. 저축률 급전직하, 경제활력 저해 우려2. 젊은 세대들의 재테크 관심3. 인구통계적 요인으로써의 대학생의 증가4. 문화, 사회적 요인Ⅴ. 국민은행의 강점과 약점Ⅵ. 국민은행의 시장매력 분석Ⅶ. SWOT 분석Ⅷ. STP 분석Ⅸ. 추진전략Ⅹ. 홍보전

  • 1인치 더 슬림한 `MAN’SSUITCARD`제안 및 프로모션 방안 기획서
  • 대한민국 남성의생활을 재단하다1인치 더 슬림 한 “MAN’S SUIT CARD” 제안 및 프로모션 방안 기획서기대효과환경분석전략제시컨셉문제점1325412345Contents1123451.상황분석▷ 실제로 상반기 소비자물가 작년 동기 대비 4.3% 상승▷ 경제 활동 인구도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41% 증가▶ 카드 명목 사용액 증가 신용카드 소비가 (출처:여신금융협회, 단위:천억원) 3.0001,50002007 20082009 2010사용실적 있는 신용카드 수 (출처:여신금융협회,

  • 현대 카드 마케팅 전략 분석
  • 카드를 만듬)- 여성중심 → 남성으로 확장 sagment 전략을 취하고 있음- 주력카드 :  LG레이디카드(여성전용서비스 특화)LG카드- one card 전략, 고객중심의 CRM 경영- 젊은 직장인 타켓 → 고급스러운 이미지- 주력카드 : 애니 패스카드(여가 혜택 쪽의 강점을 가지고 있음)삼성카드신용카드 시장분석잡코리아와 함께 글로벌 인재가 되는 방법SWOT 분석위협(Threat)높은 실업률로 인한 목표시장의 경제력 약화 티저 광고의 거부감이 제품에 전이최근 증

  • 현대카드 경영분석과 소비자행동분석
  • 카드가 있기 때문에라이프스타일: 자신의 상황에 맞는 특성화된 포인트 제도 알파벳 카드로 인해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의 사람들이 선호> CNB뉴스 : 08.3.26 현대카드의 눈부신 성장 뒤에는 현대자동차가 있다는 지적이 제기되고 있다. 현대카드(대표이사 정태영. 사진)는 현대 자동차 할부 서비스로 자동차를 구입하려는 고객을 모아 650만명의 회원을 유치해 단숨에 신한ㆍ국민ㆍ삼성카드에 이어 업계 4위로 올라섰다. 하지만 KB국민카드가 내년 중 분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