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TOWS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09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MARKET DEFINITION
2. MARKET INTRODUCTION
3. THREAT
4. OPPORTUNITY
5. STRENGH AND WEAKNESS
6. TOWS ANALYSIS
7. CONCLUSION
- 본문내용
-
1. MARKET DEFINITION
미국 CREST의 레스토랑 분류에 따른 시장의 정의는 다음과 같다.
<그림>
2. MARKET INTRODUCTION
OUTBACK
◆ 호주풍의 컨셉,1987년 설립
1988년 플로리다 템파시에 첫 개점
◆ 기존 패밀리 레스토랑보다 한 단계
높은 차별화된 음식과 서비스 제공
하는 디너하우스
◆ 30여 가지의 스테이크 외에 30여
가지의 다양한 메뉴를 제공
◆ 이벤트
그라스 루트 – 지역주민들을 위한 공헌, Outdoor Delivery, New Guest Party
천사를 찾습니다 – 주위의 숨은 선행과 봉사활동을 찾아내어 기금 전달
◆ 할인 카드
아웃백하나카드(20), LG빅패밀리카트(20), KB이퀸즈카드(20), 삼성카드패이백(20),
현대카드M포인트(20), 광주비자카드(20), LG마이원카드(10), KB프렌즈카드(10),
KB이퀸즈카드(10), 삼성애니패스포인트카드(10),삼성임직원카드(10)
◆ 마케팅 전략 – 사회, 인터넷, 이벤트, 직원, 그리고 고객의 5가지 요소
기존의 고객 및 직원들을 중요시, 철저한 지역 마케팅 및 스페셜 이벤트로 주민과 동화
2. MARCHE
◆ 스위스 Movenpick그룹의 자회사
시장이라는 뜻을 가진 유럽풍 레스토랑
◆ 1983년 독일 수투트가르트에 첫 선
이후 스위스, 영국, 오스트리아 등
전 세계적으로 60여개의 매장이 분포
◆ 서버가 아닌 손님들이 직접 서빙
패밀리 레스토랑 유일의 뷔페식 동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농심 짜왕 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및 짜왕 미래방향제시
- 풀무원의 윤리 경영 실천 사례와 방법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