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문]국제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4.13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파리바게뜨의 1위 조선일보9.23

9.1 조선일보

인천 세븐콜 "콜택시의 변신은 무죄“ 10.12 매일경제

[럭셔리] 패션숍에서 퍼팅을? 매일경제 10.12

신한카드 `신한카드`…회원 1400만명…특화카드로 인기몰이 10.15 한국경제

펭귄 날게 한 日 동물원장, 박수받고 떠나다 2009.04.01 조선일보

[불황을 이기는 외국기업] (2) 캐나다 보육전문회사 '키즈&컴퍼니 2009.03.18 조선일보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조사]SK텔레콤_여성 직원들이 현장방문 '감성 서비스'

금리·수수료 차별화… 단독 선두 KB국민은행 2008.12.17조선일보

소비자 입맛 맞춘 '공동 마케팅' 뜬다 2009.07.14 조선일보

[대형마트와 싸우는 전통시장] (2) 부산진시장 2009.07.28조선일보

고객 갈증을 해소했다 조선일보 2009.09.22

삼성 '6시 마케팅' 효과만점...SUN "휴식시간 빠라져 만족" 2007.04.20

2006.05.17 종업원과 고객 모두 만족시켜야 일류

패밀리 레스토랑의 고객 만족 서비스 2003.11.14

30대 스타들 '극과 극' 생존 전략 2009.09.01

본문내용
1.효용창조전략-고객으로 하여금 그들의 목적 달성에 필요한 어떤 것들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줌으로쏘 효과를 발휘,고객이 진정으로 원하는 서비스를 찾아야함. 효용가치를 고객의 입장에서 매우 깊이 있게 성찰하지 않으면 서비스를 위한 서비스를 개발하게 되는 잘못을 범하게 됨. 억지로 만든 효용가치는 고객들이 외면할뿐
2.가격전략-가격은 고객이 그 서비스나 제품을 위해 기꺼이 지불하려는 의사가 있을 때 성립된다. 원가대비 마진을 붙여 가격을 정하는데 그것은 잘못된 것, 가격은 공급자의 ‘원가’에 상응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이 인정하는 가치에 따라설정되어야함 .단순히 원가에 상응하는 가격결정은 전략적이지 않음
3.고객의사회적 경제적 현실에 대한 적응 전략-고객은 합리적으로행동한다는 가정을 해야함.고객의 현실에 부합하도록 노력해야하며 그렇지 않으면 고객에게 아무런 소용이 없음.
4.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전략-바로 고객에게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가치를 제공한다는 생각. 이융은 남다른 현명함에서 오는 것이 아니라 남다른 어리석음에서 나온다. 전략이 효과를 발휘하는 것은 고객을 진정으로 생각하여 그들이 원하는 것을 찾아 주기 때문. 기업가 정신은 항상 시장에 초점을 맞춰야 하고 시장지향적이어야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화투의 마카오 진출 전략
  • 인문학, 과학기술학, 법학, 교육학의 5개의 단과대로 구성 되어 있으며 그중에 경영대학이 크다. (30%)2) Institute of Tourism Studies, Macao1995년 마카오 정부에서 개설한 국립대로 전문적인 ‘관광’교육학을 제공하고 있다. 주로 4년제 학사과정이 개설되어 있으며 관광경영학, 문화유산관리학, 호텔경영학, 관광이벤트학, 관광마케팅학 등이 있다.3)Macau University of Science and Technology- 2000년에 세워진 사립대로 정보기술학, 법학, 중의학 경영학 및 국제관광학 5

  • [한국지리] 제주도 관광조사
  • 인문적 관광자원2. 제주도의 새로운 관광 자원 : 드라마 촬영지 관광 1) 관광산업과 드라마2) 드라마속 관광지⑴ 가을동화 촬영지⑵ 겨울연가 촬영지⑶ 태왕사신기 촬영지3) 제주도의 새로운 관광 자원 ‘드라마 촬영지 관광’⑴ 올인 촬영지⑵ 봄날 촬영지⑶ 태왕 사신기 촬영지4) 드라마 촬영지를 관광 자원으로 개발 시키기 위한 요소⑴ 철저한 사전기획⑵ 체계적인 마케팅 노력⑶지역 경제활성화와 연계Ⅲ. 결론Ⅳ. 참고 문헌제주도 방문

  • 미국 인터넷쇼핑몰 아마존닷컴 현황, 미국 인터넷쇼핑몰 아마존닷컴 기업가치평가, 미국 인터넷쇼핑몰 아마존닷컴 수익모델, 향후 아마존닷컴 전망 분석
  • 국제 전문 기술원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200만건 이상의 서지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주요 서비스로는 외국 학술도서 검색부문은 전체, 신간, ISBN검색과 저널문의, 데이터베이스에 없는 도서문의 메뉴 등이 있다. 부가 정보검색에는 전세계 규격정보검색, 마케팅R&D정보검색, 무역자료 연감 및 디렉토리검색, 국내도서, 외국학술잡지, CD-ROM DB정보검색 메뉴가 있다. 그 외 회원정보와 게시판, 공지사항 등이 있다. 우송 항공요금은 주문도서의 금액이 권

  • 르네상스 서울 호텔에 관한 연구
  • 국제 비즈니스 고객의 입국증대◆ 소득수준 향상 및 여가문화 활성화로 내국인 수요증가 예상 및 소비의 고급화◆ 국내 비즈니스 호텔의 증가◆ 주변의 경쟁 호텔들의 막강한 경쟁력3) SWOT분석(1) 강점 (Strengths)- 비즈니스 고객을 타겟으로한 명확한 시장 세분화르네상스 호텔은 주요 타겟을 비즈니스 고객을 대상으로 마케팅을 하고 있다. 이것은 다른 호텔과는 달리 주요 특정층만을 겨냥해서 마케팅을 펼치기 때문에 비즈니스 고객들로부터 큰

  • 이화여자대학교의 PR 활동 -명성, 신뢰, 쟁점관리를 중심으로 본 내,외부 공중관계 분석
  • 인문과학대학, 사회과학대학, 자연과학대학, 공과대학, 예술대학, 사범대학, 법과대학, 경영대학, 건강과학대학, 약학대학, 스크랜튼 대학(국제대학) 등을 모두 갖춘 종합대학교로 세계최대의 여성종합대학교이기도 하다.이화여대의 홍보과는 기획처의 하위 기관으로, 학교 홍보정책 수립․추진 및 교내 각 기관의 홍보활동을 조정하고 지원한다. 홈페이지에 명시한 홍보과의 주요업무는 다음과 같다.홍보 정책 및 전략 수립과 추진보도기사 기획 및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