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 프렌차이즈의 유통경로 및 문제점과 해결방안(HOLLYS COFFEE를 중심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06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프랜차이즈란?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특징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종류

프랜차이즈의 체인 형태

프랜차이즈의 유통 경로


HOLLYS COFFEE 소개

HOLLYS의 유통경로

HOLLYS의 유통경로 성공 전략

HOLLYS의 유통경로 성공

HOLLYS의 유통경로의 문제점 및 해결 방안


결론
본문내용
유통경로상의 성공 전략

OEM방식의 국내 배전 (ROASTING)으로 신선도유지

커피는 로스팅 직후부터 산화


HOLLYS 커피는 국내 로스팅 공장으로 유통간의 원가
절감과 신선도 유지를 통하여 시장점유율 2위로 등극!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타벅스 vs 카페베네 기업 SWOT분석과 마케팅 STP,4P전략 비교분석
  • 관리와 점검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을 강구해야한다. 매장운영에 있어서 생각하는 것과 다른 변수들이 많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실제 매장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접하며 문제점을 파악하고 해결방안을 강구해보는 식의 체계적 교육이 하나의 방편이 될 수 있다.카페베네는 가맹점 수를 늘려 양적인 성장만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비록 가맹점 수가 적더라도 가장 기본적인 매장관리부터 철저히 해야 한다. 몸집만 불리기보다 내실을 다지는 질

  • [기업분석] 스타벅스 기업분석
  • 방안 마련해야 한다.이는 미국문화를 대변한다는 강점이 현재의 상황으로는 최고의 약점이 되어진 셈이다. 역시 이러한 거부감을 해소하기 위해서는 위에서 말했듯이 지역화, 현지화 전략이 가장 필요로 된다. 철저한 분석과 마케팅으로 이제까지의 스타벅스와는 차별화된 파격적인 컨셉과 현지화 전략을 세워 고객들을 만족시켜야 할 시점이다.다섯째, CRM 강화 전략이 필요하다.고객중심의 경영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서 고객과의 관계를 더 가까이

  • [국제경영] 스타벅스의 한국시장 진출에 관한 연구
  • 및 사 이 트 >스타벅스 커피 한잔에 담긴 성공신화, 하워드 슐츠 외커피보다는 편안한 공간을 판다, 매일경제, 2003.3.25충청도에 스타벅스가 없는 이유, 머니투데이, 2004.10.27스타벅스 커피 전문점의 서비스 개선을 위한 마케팅 전략/사례연구, 이영희 외, 2002전 세계 커피 전문점 비교 분석, 이은엽, 2004스타벅스 코리아 마케팅 팀 자료스타벅스 코리아 인터넷 사이트 www.istarbucks.co,kr한국 경제신문, www.hankyung.com조선일보, www.chosun.com한겨레 신문, ww

  • [마케팅] 스타벅스 분석을 통한 한국에서의 스타벅스 성공요인 고찰
  • 중심의 경영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서 고객과의 관계를 더 가까이하고 끊임없이 교류할 수 있도록 하는 전략이 필요하다는 것이다. 모든 기업에게 공통적으로 필요한 것이기도 하지만 예를 들면 고객카드의 활용으로 고객취향이나 자료에 대한 데이터베이스 구축과 고객의 욕구를 정확히 알아내고 파악하여 원하는 서비스와 제품을 언제든 제공할 수 있는 그런 방편을 말한다. 카드 한 장으로 고객이 계절별, 월별 등 어떤 커피를 원했는지 그들에게 어

  • [마케팅] 민들레영토 마케팅전략
  • 중심에 있습니다. 전국에 여러 개 민들레 영토 중에서 대구 점의 판매량은 솔직히 낮은 편입니다. 민들레영토의 장점이었던 입소문이 아직 덜났습니다.8. 문제점 / 해결방안① 식사 가격이 비싸고 맛이 별로다.→ 가격을 내리거나 질을 높일 필요가 있다. 민들레 영토가 지방에서는 스타벅스나, 카페의 연장선으로 보이고 있다. 실제 민토는 한국형 패밀리 레스토랑의 개념인데 고객이 카페의 개념으로 식사를 하러 갔다가 값이 비싸다고 느끼는 경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