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테스코 홈플러스 성장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31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소개
2.기업탐방
3.기업분석
4.홈플러스 정보시스템
5.향후전략
- 본문내용
-
철저한 현지화
경영
Glocal(Global+Local) Standard
경영 철학을 실현
TESCO 상호 대신 홈플러스라는 새로운 점포명을 사용
최적의
합작파트너
유구한 역사와 지리적 유사성으로
인해 산업, 문화적인
Communication 가능
영국의 국토면적은 한반도의 크기와
유사해 물류시스템 측면에서
한국현실에 부합
새로운 조직
문화의 창조
한국의 신바람문화와
영국의 합리적 문화간의 완벽한 조화
양국의 1등기업끼리의 합작
CS 경영
고객 Needs 가치 지향적 변화
시장 환경의 치열
홈플러스 서부산점
부산광역시 사상구 괘법동529-1사상 서부시외버스터미널 옆 르네시떼 지하
홈플러스 2호점( 1999.1.24 OPEN )
서부산 교통의 중심지에 위치
빠르고 편리한 단층매장
백화점의 고품격과 재래시장의 생동감이 함께 느껴지는 점포
홈플러스 서부산점의 이마트에 대한 경쟁 전략과
IT시스템 활용을 알아보고자함
- 참고문헌
-
홈플러스 홈페이지 - http://www.homeplus.co.kr/
삼성경제연구소 - http://www.seri.org/
통계청 http://www.nso.go.kr
국회도서관 http://www.nanet.go.kr
네이버 까페 – SCM은 막노동이다 http://cafe.naver.com/scmlabor
한국경제신문 http://www.hankyung.co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무제표분석] LG전자 재무제표 분석을 통한 가치평가
- 중국 유한책임회사의 지배구조의 이해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모티베이션] 동기부여 성공사례
- [마케팅](주)CLIO 클리오 화장품 마케팅전략
- [관광전략] Seven Luck 카지노 전략제안
- [호텔관광] 여행업 `롯데관광` SWOT 분석 문제점과 대안책
- LVMH의 경영 전략 사례 분석
- 롯데리아의 기업 SWOT분석
- 신라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 사례 / 신라호텔 SWOT분석과 기업분석 / 신라호텔 현 문제점과 개선방안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