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전략] 각 이동통신사 광고 차별화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7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2008년 배경 설명
2. 통신 3사의 광고 전략 흐름
3. 2009년 현 상황
- 본문내용
-
1. KTF - 3G로 1위 욕심
광고전략 – 유머 + 물량공세
(2007.2~2008.11 59개 광고 압도적 양)
다양한 세대를 타겟으로 함
Ex) 1살의 쇼, 7살의 쇼, 스무살의 쇼, 100살의 쇼
'제17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 글로벌 모바일 최고상’
Show & Partners 등장
Ex) 이마트, 주유소, CGV 제휴 할인
2. SKT - 3G 약진
3G 시장에 대한 중요성 인식 미비
기존 위치에 안주
3G 시장에 소극적 대처
3. KT - 3G에서 1위 달성
4. SKT - 3G 본격 공략
고객지향 브랜드로 변신
-> ‘생각대로’ , ‘되고송’
광고전략 – 공감 + 유명배우
Ex) 장동건, 최다니엘의 ‘되고송’ , 각종 패러디
영상통화완전정복 시리즈
-> 기능중심 + 3G 본격 공략
KTF에서 SKT로의 이동 현상 급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