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마케팅전략] TTL 런칭 성과 분석, 성공요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7 / 2019.12.24
- 3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TTL 이란 ?
Ⅱ. TTL 의 출시배경
Ⅲ. 마케팅 전략
Ⅳ. 광고 전략
Ⅴ. TTL 런칭 성과 분석
Ⅵ. TTL 성공요인
DISCUSSTION
- 본문내용
-
Ⅰ. TTL이란?
18~23세를 위한 SK Telecom의 새로운 이동전화 서비스
신세대에 맞는 요금정책과 함께 정보통신외의 서비스도
부가로 제공하는 타겟 마케팅
Market Segmentation 최초사례
뛰어난 통화 품질+맞춤형 요금제+다양한 부가서비스
(Membership card , 각종 할인 혜택 , TTL Zone)
신비주의 마케팅으로 재창조
Time To Love, That's The Life, The Twenties Life
등으로 재창조
Ⅱ. TTL 의 출시배경
1984년 이후 국내 이동통신 시장 독점자 절대적 위상 SK텔레콤
1996년 신세기 통신 포함 PCS 3사 참여 저렴한 통화요금 저가 단말기 공급
30대 이상
부동의 1위
20대 30대
선호도는 높지만 비싼 요금과 가입비로 외면
▶Old한 이미지 고착으로 미래에 대한 불안.
▶가격 구애 받지 않는 30대이상 고객만 남음. 20대 전후반 고객 층에서 매우 취약한 점유율.
▶20대 전후반 연령층의 의미: 이동전화 최초 가입 대상. 기존 전화번호 변경 어려운 상황.
고객유지의 중요한 계기 향후 잠재 고객들에게 구전효과 매우 중요한 시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