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라네즈 옴므의 신제품 개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7 / 2019.12.24
- 4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제품 탄생 배경
신제품 개발
최종선택
1. 환경분석(SWOT분석)
2. STP 전략
3. Marketing Mix : 4P 전략
Ⅲ. 결론
- 본문내용
-
시대와 트랜드가 변화하여도 변하지 않는 것 ‘아름다움에 대한 욕망’
최근 남성들의 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
→ 남성 화장품 시장이 각광받음
∴ 남성화장품 시장 선택
다양한 남성화장품 시장 중, 대기업으로 성장한 아모레 퍼시픽 선택
그 중 활발한 광고와 다양한 제품 개발 등으로 브랜드 인지도가 향상되고 있는 ‘라네즈 옴므’ 선택
신제품 개발
1. 선블록 라인
: 뿌리는 선크림
2. 피지 트러블 라인
: 핸드폰 고리 용 티트리 스틱
3. 쿨 스포츠 라인
: 쿨링 효과와 함께 향기나는 땀 억제 선크림(여름용)
4. 베이직 수분 라인
: 기초(스킨,로션) 화장품 + 에프터 쉐이빙 스킨
가장 많은 사람들이 공통적으로 구입할 수 있는 제품선택
∴ 첫 번째 스프레이 형 선크림 제품 선택
+ 쿨링 효과와 향기 효과 기능 추가
= ‘라네즈 옴므 쿨링 선 프로텍트 파워 스프레이 SPF60/PA+++’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경영혁신_1주 1차시에서 경영혁신의 이해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경영혁신이 무엇인가에 대한 여러 가지 정의를 정리해 본 후, 학습자 나름대로 경영혁신의 정의를 제시하시오
- [유통관리] 기업형 슈퍼마켓(SSM) 논란의 진상과 대안 모색
- [생산관리] LG Display 지연전략 분석
- 비비고 마케팅 4P전략과 STP분석
- 상황리더십, LMX이론, [LMX이론] LMX의 개념과 LMX이론 연구 분석 , LMX이론과 상황이론 상황모델 분석
- 서비스경영_모라벡의 역설을 읽고 내가 모라벡의 역설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역설처럼 실제로 새로운 형태의 앞으로의 서비스는 무엇인지 내가 생각하는 사례
- [경제학] 한국의 대중소기업 동반성장과 중소기업 육성 방안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마케팅] 신라호텔의 SWOT, 4P 분석을 통한 문제점 해결방안 제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