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동대문 3B 패션쇼핑몰 인터넷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7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1. 기업소개

2. 선정동기


본론
1. 시장현황

2. SWOT분석 & 경쟁사분석

3. STP

4. 4P

결론

1. 요약

2. 문제점 및 발전방안
본문내용
인터넷 쇼핑몰 시장현황


인터넷 보급률 증가 → 인터넷 쇼핑 시장의 가파른 성장

2001년 이후, 연평균 29.5%씩 판매액이 증가


2006년, 대형마트와 백화점에 이어 3대 유통채널

2009년, 인터넷 쇼핑몰 매출액이 백화점을 앞지를 것으로 예상


SWOT 분석


Strength


국내에서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 판매
| 소비자 기호에 맞는 다양한 스타일 상품
| 9년 전통의 패션 노하우
| 고객문의에 대한 운영자의 신속한 답변
| 다양한 상품 구성


Weakness


저가로 인한 품질의 우려
| 여성고객의 부족
| 불편하고 촌스러운 홈페이지


Opportunity


초고속인터넷 보급의 증가
| 경기침체로 인한 저가격 상품 선호
| 인터넷 쇼핑몰에 대한 인식의 변화


Threat

업체간 경쟁심화
| 인터넷 개인정보 유출에 대한 우려
| 전문몰을 선호하는 고객군의 증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브랜드 확장 전략으로 호텔산업의 다각화를 추진하는 메리어트 호텔
  • 마케팅 전략 추구2) 고객우선주의 추구3) 국제적으로 높은 인지도4) 높은 객실 점유률과 수익률로 비성수기없 음5) IN-FORMAL 서비스 제공6) 질 높은 서비스 제공7) 넓고 현대적인 시설8) 높은 인터넷 활용도. (마케팅, 내부시설)9) 건축설비와 서비스의 표준화10) 인적자원 관리를 위한 체계적 교육프로그램11) 종사원들에 대한 복지제도12) 식료창고와 준비장소의 분화1) IN-FORMAL 서비스 제공2) 지나친 고객우선주의3) 국내 홍보 미 실시와 낮은 국내 인

  • [사업계획서]고령화사회 노인인력을 이용한 실버택배 사업계획서
  • 제시해왔지만 블루오션 인력시장을 이용해도 이미 틀이 잡혀있는 택배 서비스업에 진입하는 것은 상당히 힘들 것이다. 또한 동대문 시장은 꽤 상인들끼리 동질감이 깊어서 그러한 감정을 형성하는데도 어려움이 있을 것이다. 노인 인력들 역시 꼼꼼하게 교육이 필요하며 그만두는 인력들을 금방 대체할 수 있는 탄력적인 인력관리가 요구된다. 만약 이러한 요인들이 톱니바퀴처럼 깔끔하게 이루어지면 성공가능 정도는 더 높아질 수 있을 것이다.

  • JW매리어트 서울 호텔
  • 마케팅 전략 추구2) 고객우선주의 추구3) 국제적으로 높은 인지도4) 높은 객실 점유률과 수익률로 비성수기없 음5) IN-FORMAL 서비스 제공6) 질 높은 서비스 제공7) 넓고 현대적인 시설8) 높은 인터넷 활용도. (마케팅, 내부시설)9) 건축설비와 서비스의 표준화10) 인적자원 관리를 위한 체계적 교육프로그램11) 종사원들에 대한 복지제도12) 식료창고와 준비장소의 분화1) IN-FORMAL 서비스 제공2) 지나친 고객우선주의3) 국내 홍보 미 실시와 낮은 국내 인

  • 생활속의마케팅(기말고사 9~15주차 분량)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이라고 합니다. 특히 최근에는 인터넷, 이동통신, 옥외광고 등 새로운 수단이 계속 등장하고 있으며 어느 커뮤니케이션 수단 하나라도 소중하지 않은 것이 없음을 알 수 있습니다. 본 장에서는 이중에서도 가장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기업의 커뮤니케이션 비용 지출 기준으로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광고 활동에 대하여 좀더 상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2. 광고의 역사광고의

  • [A+] 생활속의 마케팅 요약 및 정리 기말고사범위 족보
  • 마케팅 사례들을 설명대안적 마케팅인 게릴라 마케팅의 개념과 의의를 설명다양한 게릴라 마케팅의 방법들을 이해학습내용360도 마케팅, 게릴라, 스텔스, 엠부쉬, 래디칼, 미스치부스 마케팅도입사례MINI만의 마케팅과 이벤트(부산 해운대 50주년 기념 - 물위를 달리는 자동차 게릴라 마케팅)1. 마케팅이 360도?전통적인 매체(TV,라디오,잡지,신문)의 영향력 점차 감소 전통적 매체에 대한 신뢰성이 떨어짐새로운 매체들의 급격한 부상(인터넷, 모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