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의류 리폼 토탈 온라인전문업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06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4(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사업개요 --------------------------------- 3-4


Ⅱ. 아이템 선정 동기 -------------------------------- 4-5


Ⅲ. 제품 특성 --------------------------------- 6


Ⅳ. 시장 분석 ---------------------------------- 7


Ⅴ. SWOT 분석
1. 강점 (Strength) ---------------------------- 7 -8
2. 약점 (Weakness) ----------------------------- 8
3. 기회 (Opportunity) ----------------------------- 9
4. 위협 (Threat) ----------------------------- 9


Ⅵ. 마케팅 (차별화 전략) - 경쟁사와 관련 ------------------- 10-11


Ⅶ. 재무계획
1. 대차대조표 -------------------------------- 12
2. 손익계산서 -------------------------------- 12
3. 향후 3년 추정 손익계산서 ------------------------- 13


Ⅷ. 사업 발전 가능성 및 비전 ---------------------------- 13-15
본문내용
▫ 회사 소개
저의 ROO(Reform Of Old)는 국내 유일의 의류 리폼 토탈 온라인 전문 업체로써, 전국 어디서든 헌옷과 새 옷을 각자의 개성에 맞게 리폼 해주는 회사이다. 저희 회사는 언제 어디서든 고객이 아이템을 구입하여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하는 전산망을 갖추고 있으며, 이러한 구축된 인프라를 통해서 의류 리폼만이 아닌 다른 제품의 리폼, 또한 좀더 나아가 문화사업에 조금이나마 이익이 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 사업 소개
ROO(Reform Of Old)의 사업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그 동안 여러 가지 이유 등으로 인하여 집에서 묵혀있던 옷들을 소비자들이 원하는 형태로 디자인하여 수선을 해주는 것이다. 건축물이나 집안 구조를 리모델링 혹은 리폼하는 것처럼 옷도 리폼을 하는 것이다.

우선 이 사업은 2~3년 전에 인터넷에서 유행했었던 사업을 다시 시도하고자 하는 것이다. 당시에 뉴스에 이 사업이 소개가 되었는데 독특하면서도 저렴한 가격이라는 점에서 사람들에게 흥미를 유발할 수 있었지만 당시의 독창적인 아이디어는 사업으로까지는 이어졌지만 성공적이지는 못했다.

‘옷’은 사람들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것이어야 한다. 하지만 우리들이 입는 옷들은 비슷한 디자인에 비슷한 소재로 이루어진 것들이다. 그래서 사람들은 자신들의 옷에 대해서 금방 흥미를 잃게 되고 그 옷들은 옷장에 그냥 쌓이게 되고 만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아요~~~~~~~~~~~~~~`
  • 66426***
    (2021.12.06 01:51:32)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좋네요좋네요좋네요좋네요좋네요좋네요
  • dahi0***
    (2009.12.09 20:55:54)
  • 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
  • 괜찮아요
  • csj5***
    (2007.07.06 19:26:30)
  • 자료평가3자료평가3자료평가3자료평가3자료평가3
  • 자료가 좀 현실서이 떨어집니다.
  • rlgu***
    (2006.01.05 22:24:12)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3D 가상 체험 의류 인터넷 쇼핑몰 사업계획서
  • 의류 쇼핑몰을 통한 중개로 고객들이 웹상에서 자신의 아바타를 통해 여러 의류회사의 제품들을 가상으로 입어 볼 수 있고, 코디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1.1 사업목표1.1.1 시장정의 국내 인터넷 의류 쇼핑몰 역사.1996년 6월 데이콤의 인터파크 쇼핑몰 개점이 처음 시작- 이후 (롯데닷컴, 신세계 현대, LG홈쇼핑) 대형유통업체가 전자상거래 서비스- 최근 (골드뱅크, 옥션)등의 전문쇼핑몰이 유통회사를 갖고 있지 않으면서 사이버쇼핑몰 개장

  • Rental Dress-Shop 사업계획서
  • 의류시장의 꾸준한 성장미개척 상태의 의류 렌탈 시장온라인 쇼핑몰 장점을 살린 사업미개척 상태의 정장 전문 렌탈시장여러 사람의 이용으로 인한 중고 인식초기 고객 확보의 어려움과 비용개인 체형별 의류 수정 어려움체형에 따른 바지류가 적음미개척 상태의 정장 렌탈 시장이므로사업초기 자본금과 경영의 어려움브랜드 의류 사용으로 인한 법적 조치 및 의류 업계의 반발렌탈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불만유사 업체의 출현 및 경쟁SWOT

  • [사업계획서] 친환경 가구 토탈 솔루션 사업 -리폼
  • 사업대표자구민희창고 운영부장김성진컨설팅부장김신애마케팅 부장김세정운송 부장김민규전문 인테리어 컨설턴트 2인2. 조직 및 인력현황조직도재무업무와 전반적인 사업을 총괄, 시즌 별 필요 인력 고용업무창고의 재고 파악과 리폼 할 가구 매입 담당매입가구와 판매가구의 운송 담당온라인 홈페이지 운영을 통한 맞춤 컨설팅과 아웃소싱 업체 관리세일즈와 기업 마케팅 관리2. 조직 및 인력현황특이사항운송부-직접고용 없음-

  • 교육학 소비자 행동론-
  • 업체에서 도용하여 이제는 더 이상 Yes만의 아이템이 아니라는 점을 보완하여 Reform의 기능을 수행한다면 Yes만의 또 다른 개성과 차별화가 생기는 것이다. Reform은 돈으로 지불하기도 하고 카드에 적립되어 있는 포인트로도 결제할 수 있게 하여 카드에 적립된 포인트를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게 한다. 이렇게 카드는 이너웨어 플래너와 Reform Factory를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게 함으로써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V. 결 론『yes』는 (주)좋은 사람들

  • (창업계획서) 의류대여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 의류 렌탈 서비스 부분은 아직까지 영세하거나 체계적이지 못하며 이런 점에서 경쟁사와의 마찰이 약할 것으로 예상된다.243) 경쟁업체분석25현재 의류 렌탈 사업의 경우는 아직은 시장에 진입한 두드러진 경쟁 업체가 없는 상황이다. 또한 이러한 렌탈샵은 모두 서울에 위치하고 있고, 전북권이나 전주에는 20대를 겨냥한 제대로 된 렌탈샵은 없는 것으로 보인다. 온라인으로 접할 수 있는 경쟁업체의 단점을 생각해 볼 때 온라인 유통망의 부재와 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