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마이클 포터 Five force 사례(비타민음료시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4 / 2019.12.24
- 1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비타민 음료시장 (비타500)
2.구매자 및 공급자 교섭력
3.동 업종 경쟁자
4.대체재의 위협
5.신규 진입자의 위협
6.전망 및 결론
- 본문내용
-
비타민 음료시장 (비타500)
2001년 광동제약 “비타 500” 첫 출시
2009년 비타민 음료 시장 규모는 약 1400억 원 대로 추산
현재 22개 업체 약 40여 개의 비타민 음료 판매
비타민 음료시장 (비타500)
업계 최초 마시는 비타민 C 음료
無 방부제 無 카페인
시장 점유율 75% (독점상품)
숫자 500을 이용한 네이밍 전략
다양한 이벤트 활용
.
.
.
대체재의 위협
프리미엄 커피 & 탄산음료
최대 성수기 6~8월 다양한 신제품 출시
할리스 커피온바바(매출 20억 달성)
일리 이씨모 (코카콜라의 전략 상품)
코카콜라 DK,
웅진식품 “오클락 스파클링”
자료평가
- 깔끔하네요 참고 잘하겠습니다
- jaekwa***
(2015.12.04 11:33:1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풀무원의 윤리 경영 실천 사례와 방법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