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핸드폰의 컬러디자인과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4 / 2019.12.24
- 4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개 요
1. 선정이유
2. 회사소개
Ⅱ. 분 석
1.시장분석
2.SWOT 분석
3.컬러디자인 분석
Ⅲ. 전 략
1.정보탐색
2.기존전략
3.향후전략
- 본문내용
-
Ⅰ. 개 요
선정이유
현재 세계 휴대폰 시장에서 독보적인 1위 기업인 노키아.
2,3,4위를 합친 것 보다 더 많은 시장 점유율독점.
모토로라와 삼성 ,LG가 전세계시장에서 좀더 점유율을 확보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에서 오는 궁금증에서 시작..
2. 회사소개
1) 삼성 Anycall
Anycall 2007년 3분기
세계 CDMA 1위, 전체 휴대폰 시장에서 2위
타사제품과 차별화되는 신기능 채용과 함께 고가정책으로 고급브랜드 이미지 구축
CDMA에서의 성공을 바탕으로 세계 시장의 2/3를 차지하는 GSM 시장 진입 성공
성능에 중점을 두고, 디자인 등 감성측면 강조
가능한 성능을 강조하는 기술중심 접근
폴더 타입에 집중해왔으며, 우수한 성능에 디자인 혁신이 대형히트제품 배출
SGH-600(전세계적1천만대), SGH-T100 (잡기 편한 인체공학 디자인)
최근 유럽시장 겨냥한 바 타입 휴대폰의 출시 등 디자인 다양화-TV수신기능, MP3재생기능, 동영상 촬영기능 등 멀티미디어 기능 강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 감정노동 특징,원인분석과 감정노동 문제점 및 사례연구와 감정노동 문제 해결방안 제시
- [경영전략] Michael Porter(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 사례분석(맥카페와 스타벅스)
- 동기부여 이론, 맥그리거의 XY 이론
- 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분석과 SWOT분석 및 쏘카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과 기업소개 / 아모레퍼시픽 미래전략 방향 제언
- [회사법] 법인격부인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