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핸드폰의 컬러디자인과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4 / 2019.12.24
  • 4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개 요
1. 선정이유
2. 회사소개

Ⅱ. 분 석

1.시장분석
2.SWOT 분석
3.컬러디자인 분석

Ⅲ. 전 략

1.정보탐색
2.기존전략
3.향후전략
본문내용
Ⅰ. 개 요

선정이유

현재 세계 휴대폰 시장에서 독보적인 1위 기업인 노키아.
2,3,4위를 합친 것 보다 더 많은 시장 점유율독점.
모토로라와 삼성 ,LG가  전세계시장에서 좀더 점유율을 확보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에서 오는 궁금증에서 시작..

2. 회사소개

1) 삼성 Anycall

Anycall 2007년 3분기
세계 CDMA 1위, 전체 휴대폰 시장에서 2위

타사제품과 차별화되는 신기능 채용과 함께 고가정책으로 고급브랜드 이미지 구축
CDMA에서의 성공을 바탕으로 세계 시장의 2/3를 차지하는 GSM 시장 진입 성공

성능에 중점을 두고, 디자인 등 감성측면 강조

가능한 성능을 강조하는 기술중심 접근
폴더 타입에 집중해왔으며, 우수한 성능에 디자인 혁신이 대형히트제품 배출
SGH-600(전세계적1천만대), SGH-T100 (잡기 편한 인체공학 디자인)
최근 유럽시장 겨냥한 바 타입 휴대폰의 출시 등 디자인 다양화-TV수신기능, MP3재생기능, 동영상 촬영기능 등 멀티미디어 기능 강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노키아의 국제경영전략 분석
  • 디자인, 제3세대 이동통신등이 노키아의 현재와 미래 산업의 핵심분야. 5)국제 R&D 전략고객의 욕구와 기대에 맞게신기술의 개발 방향이 정해져야 한다는 것이 노키아의 시장 전망 및 기업전략 수립의 바탕이 됨.마스터 제목 스타일 편집마스터 텍스트 스타일을 편집합니다둘째 수준셋째 수준넷째 수준다섯째 수준**5)국제 R&D 전략타켓 마케팅고객의 요구와 스타일에 맞는 새로운 제품개발 및 새로운 기능과 특징을 지속적으로전개 (다양

  • 컬러마케팅 레포트
  • 컬 러 마 케 팅▶ 과 목 :마 케 팅▶ 지도교수 :김 형 길 교 수 님▶ 학 과 :경 영 학 과▶ 학 번 :0 0 0 0 0 0 0 0 0 0 ▶ 이 름 :○ ○ ○ ▶ 제 출 일 :2 0 0 9 . 0 4 . 0 7목 차 Ⅰ. 연구의 필요성 및 연구의 목적 1Ⅱ. 이론적 배경 21. 컬러마케팅의 개념 및 정의 22. 컬러마케팅의 등장배경 33. 컬러의 기능 44. 컬러의 상징성 65. 컬러의 이미지 7Ⅲ. 사 례 연 구 111. 컬러마케팅의 국내 사례 112. 컬러마케팅의 외국 사례 17Ⅳ. 문제점 및 시사점 211. 컬러마

  • [귀족마케팅] 하우젠 광고전략
  • 마케팅 - HAUZEN하우젠 이란?「그녀의 집에는 하우젠이 있다. 이젠 하우젠」하우젠(HAUZEN)은 집이라는 뜻의 HAUS와 중심이라는 뜻의 ZENTRUM의 합성어로 생활의 중심을 의미하는 삼성전자가 새로이 만들어낸 단어이다. 이는 삼성전자가 백색 가전에서의 열세를 만회하기 위해 새롭게 출시한 브랜드의 일종으로서 그 모토는 다음과 같다. - 생활 가전 통합 브랜드- 컬러 리모델링 시스템- 차별화된 기술의 자부심- ZEN 스타일의 세련된 디자인- 고급 가전

  • [컬러마케팅] 레드마케팅
  • 마케팅 관리론 레드마케팅1. 컬러 마케팅의 개념과 배경컬러 마케팅의 사전적 의미를 보자면 제품 선택의 구매력을 증가시키는 가장 중요한 변수를 색으로 정해서 구매를 결정짓게 하는 마케팅 기법이라고 되어있다. 컬러 마케팅을 단순히 말하면 디자인과 컬러로 상품을 팔리게 하는 것이다. 또한 디자인은 컬러와 형태로 만들어 간다. 따라서 컬러만을 지나치게 강조하는 것은 잘못이지만, 마케팅에서 컬러의 영향력이 크기 때문에 마케팅은 컬러

  • 쓰리쎄븐의 전략 분석
  • 디자인 180여건, 실용신안 13건, 국제상표 50여건을 보유해 손톱깎이에 관한 한 세계 최고의 품질을 자랑한다. 이러한 끊임없는 벨 금속 공업은 저력을 보유하게 되었고 중국 모조품, 값싼 노동력의 위협에도 꿋꿋하게 발전을 이뤄 내었다.2) 현재 쓰리쎄븐의 마케팅 전략 분석(SWOT분석, 4P분석)현재 위기에 처해 있는 쓰리쎄븐의 SWOT분석, 취하고 있는 4P전략은 무엇일까?(1) SWOT분석(2) SWOT 분석을 통한 현재 쓰리쎄븐의 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