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미싱도로시(MissingDorothy)의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4 / 2019.12.24
- 1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기업선정동기
Ⅱ. 기업현황소개
Ⅲ. 분석 ⅰ. 환경분석
ⅱ. SWOT 분석
ⅲ. STP 분석
ⅳ. 4P 분석
Ⅳ.경쟁업체
Ⅳ-ⅰ. 엘라호야
Ⅳ-ⅱ. 엘리프리
Ⅴ. 문제점 및 발전방향
- 본문내용
-
Ⅰ. 기업선정동기
스타브랜드의 선두주자 ‘미싱 도로시’
Ⅱ. 기업현황소개
스타마케팅 의류브랜드 선두주자
대표이사 : 이혜영
타겟층 : 20~30대 여성
스타일 : 중저가 캐쥬얼 의류 & 소품
2004년 3월 출시
100억원 매출
2005년 150억 매출
주식회사 등록
2007년 일본시장 진출
온·오프라인 쇼핑몰 오픈
언더웨어 출시
목표 매출액 300억원 달성
ⅰ. 환경분석
인구통계학적 환경
경제적 환경
사회문화적 환경
경쟁 환경
ⅲ. STP 분석
Segmentation
성별, 소득, 연령, Life Style에 따른 Segmentation
Targeting
성별, 소득, 연령, Life Style에 따른 Segmentation
Positioning
가격 싸고 품질 뒤쳐지지 않는 이미지 구축 노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