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의이해] 코아 아울렛 백화점의 전략적인 경영혁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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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주제

•현황

•문제가 무엇인가?

•경영 목표

•경영 계획안

•조직도

•지휘

•통제
본문내용

주제 : 무너지는 코아 •아울렛 백화점의
전략적인 경영 혁신


.
.
1) 낡은 브랜드 이미지


결정적인 요인

• 건물 모습, 내부 분위기

• 시대의 흐름과 트랜드를 따라가지 못하는
브랜드 관리

• 신속하지 못한 서비스


.
.
새로운 경영전략 – 1)경영 목표

경영 목표

• 매출액 증대

• 지역경제의 활성화

•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

•새로운 브랜드

•새로운 경영시스템 도입

•아울렛으로
전환

•고객 유치 전략

•주위 시설 현대화





경쟁사와 동등한
위치

우리만의
서비스
특징으로
승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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