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전략] SKY 스카이 브랜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18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Executive Summary
Brief Introduction
Brand Inventory
Brand Exploratory
Recommendations
References
- 본문내용
-
SKY 10th Anniversary Project
SKY 가 출시된지도 10년이 지났다.
지난 10년간 sk텔레텍에서 팬택으로
브랜드 소유가 옮겨지면서
브랜드 관리 및 전략에서 어떠한 변화가
있었는지 알아보고자 SKY 브랜드를
브랜드 감사 대상으로 선정하게 되었다.
SKY하면 대표적으로 떠오르는 것이 바로 슬로건이라 할 수 있다. 슬로건의 변화에서 스카이 브랜드 전략의 변화를 살펴볼 수 있다.
SKY History
1998 SKY 전신 SK텔레텍 설립
2001 국내최초 사진전송 폴더형 단말기 IM-3100 출시
2002 국내최초 슬라이드 방식 단말기 IM-5100 출시
2002 국내최초 슬라이드 업 방식 컬러단말기 IM-5400 출시
2003 한국능률협회 선정 소비자디자인 선호도 이동통신
단말기 부문 1위 수상
2003 국가고객만족도(NCSI) 휴대전화기 부문 1위 수상
2003 품질경쟁력지수(KPQI) 이동통신 단말기 부문 1위 수상
2004 SK텔레텍 연구소(SKY 개발연구소) 국무총리 표창 수상
2005 ㈜SK텔레텍과 ㈜팬택 합병
2006 KTF에 단말기 공급시작
2008 LGT에 단말기 공급시작
- 참고문헌
-
www.nocutnews.co.kr 2009.02.12
세티즌 : www.cetizen.co.kr
스카이 공식 홈페이지 : www.isky.co.kr
팬택계열 홈페이지 : www.pantech.co.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