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관리] 팬택 sky 스카이 브랜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0.26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About SKY
- 선정동기 기업현황 개발배경
2. Analysis
- 시장상황 SWOT분석
3. Strategy
- CI BI 브랜드네이밍 고급브랜드전략
4. Future -문제점 개선방안
Interview -팬택본사방문
- 본문내용
-
SWOT분석
-타겟 소비자층의 높은 고객만족도와 높은 브랜드 인지도
-효과적인 프로모션
-휴대폰기능의 다양화와 화려함
-사용 소비자층의 유대강화
-스카이 핸드폰의 내구성 문제
-한정된 소비자층
-취약한 A/S 서비스
-높은 가격 -펜텍과의 합병으로 인해 프리미엄 이미지 손상
-휴대폰 시장의 포화상태
-경쟁사 삼성에 대한 높은 고객 충성도
펜텍과의 합병으로 120만대판매 규제에서 벗어남
-타겟 소비자층의 휴대폰 기능의 다양화 욕구 증가
-해외 시장의 한국 휴대폰에 대한 선호도 증가 추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