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웅진케어스 공기청정기 중국시장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03 / 2019.12.24
- 5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선정배경 및 제품소개
2.제품분석 및 특징
3.목표시장선정
4.마케팅전략
- 본문내용
-
명품[名品]
(명사) 뛰어나거나 이름난 물건
누구나 쉽게 명품을 가질 수 없듯이
특별한 사람에게만 허락되는,
명품화 전략 으로
상위층 을 사로잡는다
공기청정기 선호도 best 10
웅진케어스
린나이
샤프
한일
파비스 코리아
LG
청풍무구
벤타
위닉스
소니
든든한 웅진의 기업 파워
또다시 인정받은 세계최고의 기술력
그 어떤 제품보다 웅진케어스는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었다
선택 이유
그래서
우리는 웅진 케어스를 선택
세계 디자인시장 석권
(레드닷, IDEA)
국내 점유율 1위(40.5%)
중국 시장 진출을 위한 조건을 충분히 만족
- 참고문헌
-
http://www.cairs.co.kr
http://mywoongjin.co.kr
www.ceoversion.co.kr
아시아 월스트리트 저널
중국 인민대학 여론 연구소
중국마케팅 - 김용준, 백은영, 박영사, 2004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 스티븐 폴 잡스의 변혁적 리더십 성공사례
-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분석 보고서
- [마케팅] [마케팅원론]삼성 노블카운티(Noble County) 실버마케팅 사레분석(A+리포트)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 [MIS, 경영정보시스템] 세븐일레븐 재팬 7-Eleven Japan 사례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