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오리온 Dr.you 닥터유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7.23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탄생 배경
Ⅱ. 제품 소개
Ⅲ. INSIDE-OUT
Ⅳ. 요약 및 정리
- 본문내용
-
DR.YOU 출시
트랜스지방, 아토피 유발 등 과자에 대한 안 좋은 인식 확산
+미국시장 진출을 위한 오리온사의 건강한과자 만들기 프로젝트
신건강인센터를 설립하여 후원자를 찾던 유태우박사와의 만남
좋은 먹거리를 위한 유태우박사의 인식
먹거리를 좋은 것과 나쁜 것으로 나누는 일반적인 이분법적 인식
역
발
상
“라면, 과자, 패스트푸드도 변화시키면 몸에 좋을 수 있다”
건강한 과자를 만들기 위한 오리온의 노력
1단계 : 트랜스지방 저감화 프로젝트 (2001~2007)
트랜스지방 0g 실현
트랜스지방 전면 표시제 실시
2단계 : 포화지방 저감화 프로젝트 (2007.6)
스낵 제품에 사용되는 기름- 팜올레인유 에서 해바라기유로 교체
포화지방 수준 – 기존의 ¼인 83%까지 감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