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오리온 Dr.you 닥터유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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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탄생 배경
Ⅱ. 제품 소개
Ⅲ. INSIDE-OUT
Ⅳ. 요약 및 정리
본문내용
DR.YOU 출시


트랜스지방, 아토피 유발 등 과자에 대한 안 좋은 인식 확산



+미국시장 진출을 위한 오리온사의 건강한과자 만들기 프로젝트



신건강인센터를 설립하여 후원자를 찾던 유태우박사와의 만남


좋은 먹거리를 위한 유태우박사의 인식

먹거리를 좋은 것과 나쁜 것으로 나누는 일반적인 이분법적 인식







“라면, 과자, 패스트푸드도 변화시키면 몸에 좋을 수 있다”

건강한 과자를 만들기 위한 오리온의 노력

1단계 : 트랜스지방 저감화 프로젝트 (2001~2007)


트랜스지방 0g 실현
트랜스지방 전면 표시제 실시

2단계 : 포화지방 저감화 프로젝트 (2007.6)


스낵 제품에 사용되는 기름- 팜올레인유 에서 해바라기유로 교체
포화지방 수준 – 기존의 ¼인 83%까지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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