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비즈니스모델, 사업계획서] 여행관련 정보를 검색하는 고객에게 가공된 정보를 제공하는 업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6.15 / 2019.12.24
- 3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회사 소개
2. 사업의 내용
3. 시장 및 환경 분석
4. 마케팅 전략
5. 재무 계획
6. 향후 전망
- 본문내용
-
창업사업계획서
회 사 소 개
ET소프트웨어란??
여행관련 정보를 검색하는 고객에게 가공된 정보를 제공하는 업체
ET소프트웨어의 특징?
한국과 일본 여행 정보를 E-BOOK 으로 가공하여 고객에게 제공
국내 여행 & 지역정보는 고객들에게 무료로 제공
고객들이 쉽게 정보를 이용가능 ~ 편리함
ET소프트웨어의 비전과 정신
고객들의 만족과 서비스를 최우선으로 하는 것
고객이 필요한 정보를 맟춤형으로 제공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고객에게 전달
STP 전략
일본에서 한국을 방문하는 관광객
한국에서 일본을 방문하는 관광객
핸드폰을 이용하여 정보 검색을
하는 것을 부담 없이 느끼는
20~30대 관광객
핸드폰 렌탈 업체에게 무상 서비스 제공
여행사 홈페이지에 배너 홍보 및 무료
사용기간 제공
여행객에게 편리함 제공 및 구전 효과 활용
개별 광고 실행 : 카폐 홍보 및 웹사이트 홍보
자료평가
- 회사의 사업설명회에 쓰시면 좋을듯 싶습니다.
- sunfllo***
(2010.11.25 09:21:2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