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한 중소기업 사례 -민들레 영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6.15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서론
선정이유
중소기업의 범위
2.본론
민들레 영토는?
마더마케팅
5C전략
SWOT 분석
3.결론
외식산업의 불황
해결방안
- 본문내용
-
선 정 이 유
중 소 기 업 의 범 위 (기타 모든 업종)
근로자수
상시 근로자수 50인 미만
초기 2명의 종업원으로 시작 → 600여명
자본금
자금 2천 만원으로 시작
신촌 10평짜리 카페로 시작
매출액
매출액 50억 원 이하
초기 연간 3억 원 → 연간 150여 억 원 이상
민 들 레 영 토 는 ?
민토를 아시나요?
민들레 영토 (이한 민.토) 는 찻집형태의 대중 문화공간입니다.
저희 민토는 현대도시인들을 위한 생활공동체를 만들고자 찻집형태의 공간에서 다양한 생활문화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연혁
1994.04
신촌에서 처음 시작 (신촌모점)
1997.09
고대점 (현재 영업중지)
1998.12
대학로본관
1999.12
공간을 채우는 사랑(대학로별관/12월)
2001
명동점, 신촌신관, 경희대점, 대학로민토문화관 …
2006.12
중국 민토 사천점 (2009년 길림성에 중국 민토 2호점 오픈예정)
2008 현재
서울 13곳, 경기 5곳, 부산 2곳 외 5곳, 중국 1곳으로 총 26곳에 지점 분포
- 참고문헌
-
기사 및 사진 자료
주간한국, 오마이뉴스, 부산일보, 랭키닷컴,
매일신문, 경향신문, 매일경제
참고 자료
현대기업경영론, p.307
민들레 영토 홈페이지 (http://www.minto.co.kr/?TO=intro)
민들레 영토 희망스토리 , 랜덤하우스중앙
맛집정보☆맛집추천 : 명동맛집 민들레영토 명동점
감성을 퍼트리는 행복바이러스 민들레영토" 지승룡 대표
[감성마케팅]민들레영토 마케팅전략 (수직적 아웃소싱전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