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의이해] Mobile Commerce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6.12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Mobile Commerce 정의
Mobile Commerce 등장배경
Mobile Commerce 유형
Mobile Commerce 서비스 종류
Mobile Commerce 현황
Mobile Commerce SWOT분석
Mobile Commerce 산업 구성원
Mobile Commerce 어플리케이션
Mobile Commerce 비즈니스 모델
Mobile Commerce 무선포털
Mobile Commerce 마케팅
Mobile Commerce 보안/인증 /결제 솔루션
Mobile Commerce 과제
Mobile Commerce 사례
용어 정리


본문내용
광의의 M-Commerce
모바일 네트워크를 사용해서 이행되는 모든 가치전달 활동


협의의 M-Commerce
모바일 단말기와 모바일 네트워크를 통한 결제기반의 모든 거래



이동통신의 발전


• 이동통신이 시간과 공간의 한계를 극복하는 개인통신수단으로 정착
• 고속광역 이동통신서비스 및 글로벌 서비스 등장으로 음성,문자,영상 등 정보의 전달 가능

인터넷의 발전

• 관련시장 규모가 연200%이상 고속성장
• 데이터 트래픽의 급증으로 통신망의 성능개선
(광대역화, IP Network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사관리] KT와 SK Telecom의 인적자원관리
  • 경영 전략과 국내 Core Business에 대한 이해, 글로벌 역량 등이 필수적이며 글로벌 비즈니스의 업무는 크게 전략 수립, 사업 개발, 글로벌 파트너와의 협상, 현지 사업 수행, 사업 지원 등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전략 수립글로벌 사업 추진의 목표와 방향성을 설정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한 전략 방향을 수립합니다. 글로벌 사업의 전략 지역, Biz. Model, Roadmap, Resource Plan 등 사업 전반의 큰 그림을 그리는 업무입니다. 사업 개발글로벌 전략 지역에

  • [조직사회화전략] LG텔레콤의 신입사원 사회화 전략
  • 경영전략실장2강의비전/연혁/현황/전략의 이해경영/조직/제도인재육성팀5강의입소식/수료실인재육성팀2강의과정안내/생활안내안내/행사강사시간운영방식주요내용분류LGT의 조직사회화 전략* Session 2Advanced – Go! KTF KTF 사업의 이해 분석 및 평가47홍보담당1.5강의기업이미지홍보와 대언론관계홍보인재육성팀2강의현장체험(Mobile IDC센터)유선매직엔TF팀1.5강의신사업 서비스신사업무문1.5강의신사업 전략신사업인재육

  • [정보시스템] 고객서비스활동을 통한 내부정보의 획득 -SK텔레콤
  • Mobile Personalization고객 맞춤화를 거쳐 인터넷을 통한 개인화 서비스 제공‘나만의 메뉴 서비스’, ‘위치기반 서비스’등 가장 이상적인 개인화 서비스를 제공4. SK텔레콤의 고객 서비스 Membership Service기존의 아저씨 이미지였던 Speed011 브랜드에서 탈피하기 위해 젊은 층(만18세~23세)을 타겟으로 만든 서비스요금제지역할인요금 – 대학가등 원하는 지역 340여 개의 지역중 원하는 곳을 선택하여 발신통화료를 할인지정번호할인요금 – 자주 통화하

  • 모바일로 모바일 증권거래
  • mobile이동통신사(SKT, KTF)의 무선 인터넷망을 이용하여 전국 어디서나 증권거래 가능013 팜피스PDA단말기를 이용한 증권거래서비스로 증권거래 외에도 다양한 기능 제공013 마이세스PDA단말기로 증권거래 및 시세, 시황조회까지 다양한 증권관련 정보 제공Q-Stock휴대가 간편한 증권전용 단말기로 실시간 주식시세 조회 가능*(~~~~표시는 슬라이드의 내용 고대로 읽으라는 뜻)Iz-mobile은 이동통신사~~~~가능하고 무선 인터넷이 가능한 칼라휴대폰을 보유

  • 지속가능경영 SK 인적자원 현황 SK 노사 문화 SK 기업분석 SK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 경영 CHAPTER 02>>2, 지속가능경영 SK C&C 지속가능경영의 근간 SKMS2, 지속가능경영 이해관계자 의견 수렴 및 반영노사 관계 CHAPTER 03>>3, 중요성 평가3, 인적자원 현황일과 삶의 적절한 균형안전하고 건강한 일터신뢰 및 소통 문화Homepany 구축여러 가지 제도를 통한3, 노사 문화?SK C&C왜 협력적인가 묻다.일과 삶의 적절한 균형3, 노사 문화- 유연근무제 : 개인여건과 업무상황을 고려하여 정규 근로시간을 자율적으로 조정2014년 1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