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가능경영 SK 인적자원 현황 SK 노사 문화 SK 기업분석 SK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6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기업배경
지속가능경영
노사관계
성과 및 시사점
[
기업 배경
]
CHAPTER 01>>
형태
주식회사
산업분야
IT 컨설팅, 시스템 통합, 아웃소싱 등
창립
1991년 4월
상장일
2009년 11월 11일
본사
경기도성남시분당구성남대로 343번길 9
핵심인물
정철길 (대표이사)
자본금
100억원
매출액
2조 3018억원 (2013)
영업이익
2,252억원 (2013)
종업원
4344명 (2013)
회사개요
1,
설립배경
1,
1,
사업분야
1,
사업분야
Industry Process Innovation
Finance
Telecom
SOC
Energy/Chemical
Logistics Service
Broadcast/Media
Education
Health
Public
Industry Common
Business Value Creation
M-commerce
Smart Card
Green
Mobile Platform
Security
Cloud
Automobile
1,
사업분야
◎ 충남대 차세대 종합정보시스템
◎ 국가재난관리정보시스템 구축
◎ 도로명주소 정보화 사업
◎ 119 긴급구조시스템 구축
◎ JTBC 시스템 구축
1,
사업분야
◎ SK텔레콤 UCMS (USIM 카드 관리 시스템) 구축
◎ 메트라이프생명 코리아
◎ 국민은행 IFRS시스템 구축
◎ 육군 과학화 전투훈련단 중앙통제장비체계
개발사업
1,
Global business
1,
사업성과
[
지속가능경영
]
CHAPTER 02>>
2,
지속가능경영
◎ SK C&C 지속가능경영의 근간 SKM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마케팅사례] 팬택&큐리텔
  • 브랜드는 고객어필 기회가 낮으므로 고가전략을 구사- 노사분규가 없는 이미지, 각종 환경, 평화, 스포츠 단체에 대한 서포터즈 자원을 통한 기업이미지 제고SWOT 분석3. 경쟁사 분석(애니콜)단위:백만원1. 경쟁사들과의 끊임없는 경쟁2. 후발 기업체들의 성장1. 중국 휴대전화 인구의 증가2. 휴대시장의 무한한 가능성3. 공식 후원사로서의 활동ThreatsOpportunities1. 오해의 소지가 있는 브랜드 명2. 핵심기술의 외부 의존도1. 풍부한 인적자원2. 우수

  • [경영전략][품질경영전략][지식경영전략][브랜드경영전략][기업경영전략][디지털경영전략][신경영전략][지식경영]품질경영전략, 지식경영전략, 브랜드경영전략, 기업경영전략, 디지털경영전략, 신경영전략 분석
  • 품질경영전략, 지식경영전략, 브랜드경영전략, 기업경영전략, 디지털경영전략, 신경영전략 분석Ⅰ. 서론Ⅱ. 품질경영전략1. 리더십 범주2. 고객 및 시장중심 범주3. 인적자원의 개발 및 관리 범주4. 프로세스관리 범주Ⅲ. 지식경영전략1. 초기형(Initial Type)2. 조직지식 중심형(Organization Knowledge-Centered Type)3. 정보기술 중심형(Information Technology-Centered Type)4. 결합형(Integrated Type)Ⅳ. 브랜드경영전략Ⅴ. 기업경영전략Ⅵ. 디지털경영전략1. 사업전략1)

  • LG전자의 에어컨 휘센의 국제경영
  • 지속적인 제품 개발을 통한 고품질 전략과 현지 고객의 필요에 맞춘 다양한 모델과 마케팅이라는 신념 아래, 매출 및 시장 점유율 부문 세계 시장 1위 굳히기에 적극적으로 나서기로 하였다. 이를 위해 마쓰시다 등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한 공동 판매 및 연구 개발은 물론이고 각종 컨설팅 업체 및 전문 조사 기관에 용역을 의뢰하여 철저한 현지화 전략을 구사해 나아갈 계획이다. 5) WHISEN의 기업 구조가. 해외법인의 설립 배경과 현황LG 전자는 해외 시

  • [국제마케팅 사례] 월마트 사례
  • 기업운영 전략(1). 경영자 역량(2). 인력 사용(3). 자발적 참여 유도(4). 기업 문화 창조(5). 지속적인 업무개혁 회의2. 시장진출전략(1). 업태전략(2). 머천다이징 전략(3). 하이테크의 적극적인 활용(4). 협력업체와의 관계강화(5). 월마트의 시장진입전략(6). 핵심을 고수한 월마트(7). 시장진출 성공 사례 - K마트의 몰락과 월마트의 성공(8). 월마트의 성공 비결IV. 월마트의 한국 진출 p 361. 한국진출 배경과 전략2. SWOT 분석 3. 월마트의 4P4. 한국

  • [마케팅실패사례]까르푸의 실패와 원인분석
  • 마케팅5. 성공 방안까르푸는 세계에서 알아주는 글로벌 브랜드이지만 국내에서 볼 때는 외국 기업이다. 국내에서는 외국 브랜드보다 국내 브랜드를 선호하며 신체 조건이나 문화가 미국, 유럽등과는 확연히 다르다. 따라서 한국 내에서의 독특한 소비문화와 소비자의 심리파악해서 마케팅을 하는 것이 옳다. 그러한 마케팅 전략으로 국내에서 외국 기업이 성공한 예로는 TESCO가 있다. 까르푸의 실패사례를 TESCO의 전략과 함께 살펴보면 까르푸가 성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