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사회화전략] LG텔레콤의 신입사원 사회화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18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Ⅱ. 본론
Ⅱ-1. 기업소개
Ⅱ-2. LGT의 신입사원 조직사회화 전략
1) 교육훈련 목표
2) 교육훈련 내용
3) 교육훈련 평가시스템
Ⅱ-3. LGT의 신입사원 교육훈련 및 조직사회화 전략에 대한 분석
및 평가
1) 장점
2) 한계점
3) 대안 및 나아가야 할 방향
Ⅲ. 결론
- 본문내용
-
2) 사업영역
- 이동전화 서비스
- 무선인터넷 서비스
- IMT - 2000
- 기업전용 이동통신 서비스
- m-Commerce 서비스
- 글로벌 서비스
■ 신입사원 훈련에 대한 CEO의 경영방침(현장중심 교육 강조)
- 현장 경험이 무엇보다 중요. 현장을 바로 알아야 회사를 바로 알게 되고, 현장을 모르고 회사의 업무를 할 수 없음
- 현장 경험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Needs를 정확히 파악하고,
현장에서 문제를 알고 현장에서 답을 찾아야 고객중심의 사고로
접근할 수 있음
- 모든 신입사원은 영업, N/W, 고객센터 등 고객과의 최접점인 현장학습을 중심으로, 강하고 지혜로운 인재로 육성할 계획.
■ 신입사원 조직사회화 전략의 목표
: Great Culture(강한 조직의 행동문화)를 신입사원에게 확립
■ 신입사원 육성방향 및 교육훈련 목표
LGT의 현장을 바로 알고 현실을 직시하여 현장중심의 사고로 업무를 수행하는 인재
고객을 이해하고 CCVP의 의미를 이해하여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인재
되는 방법을 생각하고 극한의 효율을 추구하여 과학적으로 문제를 해결하고 반드시 실행하는 인재
본인의 업무에서 낭비를 발견, 개선하여 잘하는 방법을 발굴 및 전파할 수 있는 인재
■ 교육훈련 세부내용
- LGT 입문과정 (1주)
- LG그룹 신입사원 교육과정 (2주)
= 기본 직장생활 교육, 기본 실무요령 교육, 조직문화에 대한 적응교육
- 고슴도치 혁신학교 (1주)
- LGT 현장학습
= 지점체험(2개월), ex-Post 체험(2개월), 타부문체험(1,5개월),
현장 Project(3개월)
- 문제해결 역량 배양 교육
= CRM, Problem Solving 1,2, 회계․재무 기초, N/W기술 기초교육,
상권경영입문과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학]헤어의 역사와 헤어펌의 종류 및 커트의 종류 분석조사)
- [경제학이론] 부당한 공동행위(카르텔)
- 중국 비즈니스 연구 - 이마트의 중국 진출 실패 - 1 5C 시장 환경 분석 2 VMS 설정 3 STP 전략 수립 4 SWOT 전략 수립 5 5P 전술 운용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POSCO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사례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