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마케팅]리츠칼튼호텔 서비스마케팅 분석(A+리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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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호텔 소개
2. 호텔의 현황 및 실태
3. SWOT 분석
4. 리츠칼튼의 전략
5. SIX P’S CONCEPT
6. 서비스 전략
7. 나아갈 방향

Ⅲ 결론
본문내용
리츠칼튼 서울은 다른 호텔에 비해 자신들만의 독특한 마케팅 전략으로 고객에게 기억 될 수 있는 호텔, 다시 방문 할 수 있는 호텔로 기억을 심어 줌으로써 호텔에 대한 이미지를 상승 시켰고, 직원들에게 많은 서비스 교육으로 인해 고객에게 한발 더 다가가고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고 고객에게 맞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 써 호텔을 발전 시키고 나아갔다.
서비스는 무형성이기 때문에 같은 고객이라도 서비스를 제공받는 상황에 따라 서비스의 질이 달라질 가능성이 많다. 아무리 호텔이라도 서비스의 질은 매번 달라지기 때문에 고객에게 항상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힘든데, 리츠칼튼은 이점을 이용하여 자신들만의 차별화된 시스템을 도입 시켜 최고의 리츠칼튼 호텔을 만들지 않나 생각해본다.

<중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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