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실관리론] 쉐라톤 그랜드워커힐호텔과 W서울워커힐호텔의 F&B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14 / 2019.12.24
- 4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호텔 선정의 배경
Starwood
쉐라톤 워커힐과 W 워커힐
Sheraton Grand Walkerhill
역사와 연혁
특징
식음료부서
피자힐
W Seoul Walkerhill
두 호텔의 비교분석
- 본문내용
-
1. 호텔 선정의 배경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과 W호텔은 같은 SK그룹산하의 계열사이며 또한 각각 쉐라톤, W라는 Starwood계 호텔 체인과 프랜차이즈 계약을 맺고 있는 호텔이다.
1-1. Starwood
럭셔리하고 수준높은 호텔과 리조트를 지향하며 세계적인 사업을 펼쳐나가고 있는 스타우드는 직접 운영과 위탁 경영, 프랜차이즈 등을 통한 사업을 펼쳐나가고 있으며 본사는 미국 뉴욕이다.
세인트 레지스(St. Regis), 럭셔리 컬렉션(The Luxury Collection), 쉐라톤(Sheraton), 더블유 호텔(W Hotel), 웨스틴(Westin), 르 메르디앙(Le Meridien), 포 포인트(Four Points) 등 7개의 호텔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프랜차이즈를 포함해 전 세계 82개국에서 748개의 호텔이 스타우드의 브랜드를 사용하고 있다.
1-2. 쉐라톤 워커힐과 W 워커힐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은 지속적이고 과감한 투자, 독창적인 서비스 개발, 국내외 시장 개척 및 전문인력 육성 등으로 세계 수준의 호텔로 성장하는 바탕을 마련하고 있다.
W 호텔은 기존의 고급스러운 이미지에 즐거운 이미지를 추가하고, 이색적인 분위기를 연출함으로써 새롭고, 트랜디한 것을 추구하는 젊은 연령층의 고객들을 겨냥한 새로운 개념의 호텔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