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G마켓 마케팅연구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14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선정이유
개요 및 연혁
메인구성
판매 및 특징
성장율
SWOT
STP
4C
지마켓 활성화 방안
사이트 평가점수
결론
- 본문내용
-
선정 이유
“ 우리들의 목표는 2등이 아니다
옥션을 누르고 업계 1위를 차지하는 것이다. ”
-->인터넷 쇼핑몰 1위 지마켓
-->지마켓의 성장 원동력과 경쟁력은 ?
1) 회 사 개 요
회사명 : 인터파크지마켓
홈페이지 : www.gmarket.co.kr
업종 : 전자 상거래업
설립년도 : 2000.4.7
대표자 : 구영배
종업원 수 : 150명. 하루 6~7만건 거래를 150명의 직원이 관리하고 있다.
가입자 수 : 약 1500만
G마켓의 기본 수익 : 판매 수수료 12%, 컴퓨터/가전제품은 8%가 주수입원이고 이외에 광고 수입 등의 수입이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