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G마켓 마케팅연구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14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선정이유
개요 및 연혁
메인구성
판매 및 특징
성장율
SWOT
STP
4C
지마켓 활성화 방안
사이트 평가점수
결론
본문내용
선정 이유

“ 우리들의 목표는 2등이 아니다
옥션을 누르고 업계 1위를 차지하는 것이다. ”



-->인터넷 쇼핑몰 1위 지마켓


-->지마켓의 성장 원동력과 경쟁력은 ?

1) 회 사 개 요

회사명 : 인터파크지마켓
홈페이지 : www.gmarket.co.kr
업종 : 전자 상거래업
설립년도 : 2000.4.7
대표자 : 구영배
종업원 수 : 150명. 하루 6~7만건 거래를 150명의 직원이 관리하고 있다.
가입자 수 : 약 1500만
G마켓의 기본 수익 : 판매 수수료 12%, 컴퓨터/가전제품은 8%가 주수입원이고 이외에 광고 수입 등의 수입이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롯데닷컴 마케팅전략
  • 분석Made by Vintage 7조Lotte . comLotte . comMade by Vintage 7조기사분석* 온 & 오프 병행업체 성장* 대규모(상위 업체)에 M/S 편중 – 부익부 빈익빈* 인터넷 쇼핑 기업의 마케팅 비용 증대* 종합 쇼핑몰 > 전문 쇼핑몰* 여성고객 증가 추세* 성장기 후반 시장cycle 단계* 내수 침체로 성장세 둔화I. 시장분석Lotte . comII. 경쟁사 분석CJmall, Hmall, LGeShop홈쇼핑 연계D&Shop, 인터파크, 제로마켓, 옥션, G-마켓, 온켓순수 인터넷롯데닷컴, 신세계.com, HmallHybrid전자상

  • [마케팅] G마켓(GMARKET) 마케팅분석
  • 분석 8사이트 분석 9설문 조사 10문제점 11광고분석 12SWOT 분석 13Ⅲ. 결론G마켓의 성장방향 14마무리 지으며 15참고 문헌 16Ⅰ. 서론▲ 선정동기인터넷 마케팅을 통해 성공, 실패 사례를 경험한 커

  • 아마존 vs G마켓 마케팅전략 비교분석과 G마켓과 아마존의 성공요인분석및 G마켓의 글로벌진출위한 전략방안연구및 나의견해 레포트
  • 인터넷 비즈니스의 기본적인 장점을 강력하게 활용하고 수 많은 고객 규모로 인한 높은 고정비를 인터넷을 통해 대폭 절감할 수 있도록 프로세스를 조정한다.수익 모델은 아래의 4가지와 같다1. 수수료 모델2. 신규이익을 쫓는 다각화3. 고객 DB의 Multi-Use4. 지속적인 투자확장2. 본론2-1. G마켓 성공요인분석- 마케팅전략 가. 스타를 이용한 마케팅이연희와 지드래곤을 이용한 데이트 마케팅, EXO의 노래 제목을 휴대폰에 외치며 상품권, 콘서트 권 등

  • [창업계획서] 리퍼제품 판매 사업계획서
  • 분석1. 산업 분석① 가치사슬 분석② 반품 시장 규모③ 반품 처리 방법④ 제품 등급 분류 방법⑤ 시장 수명 주기2. 경쟁자 분석① 반품 닷컴② 유니즈 닷컴③ 종합 인터넷 쇼핑몰 & 경매 사이트 (G마켓/디엔샵/옥션/인터파크)④ 시사점Ⅳ. SWOT 분석Ⅴ. 설문 모형Ⅵ. 시장 세분화 (STP)1. 시장 세분화 (segmentation)2. 목표선정 (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Ⅶ. 마케팅 믹스1. 제품 (product)2. 가격 (pricing)3. 장소 (place)4. 촉진 (promotion)5. 고객관리 (peop

  • [인터넷마케팅전략] G market(G마켓, 지마켓) 고객 만족을 위한 고객 성향 분석 및 마케팅전략(ppt자료포함)
  • G market 고객 만족을 위한 고객 성향 분석 및 마케팅전략마케팅조사론 Ⅰ. 조사 배경 및 목적Ⅱ. 조사 설계Ⅲ. 시장분석Ⅳ. 소비자들의 평가Ⅴ. 소비자 성향 분석Ⅵ. 최적 전략도출Ⅰ. 조사 배경 및 목적현대의 유통시장은 고도의 정보화 기술을 바탕으로 점차 세분화 내지는 다양화되고 있다. 특히 오늘날의 유통시장에서는 제조업으로부터 도․소매상을 거쳐 소비자에게 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통채널 이외에, 인터넷 등을 통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