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브랜드 개성과 감성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14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상표 충성도
브랜드 개성
브랜드 개성의 사례
감성 마케팅
감성 마케팅의 종류
- 본문내용
-
상표 충성도
상품 충성도의 정의
여러 상표 대안들 중에서 하나 또는 그 이상의 상표에 대한 지속적인 편향된 구매 행동
사례 1 롯데껌 광고
사례 2 2% 광고
상표 충성도의 전략적 시사점
판매 촉진의 남용은 부정적 결과 야기
장기적 상표 충성도 구축을 위해 높은 제품 품질의 유지와 지속적 광고의 수반 필요
브랜드 개성
소비자가 특정의 브랜드에 부여한 일련의 인간적 특성
상표 차별화의 유용한 도구
브랜드 이미지에 포함되는 개념
브랜드 개성의 사례
인구 통계학적 특징 연구
소비자의 개성 혹은 자아 개념과 브랜드 개성간의 관계 조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