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시장조사론] 텍스트 레코더의 시장 진입을 위한 조사결과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14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제품기획의도
2. 조사 설계
목적 및 방법
구매 예상층의 설정
자료수집 및 표본추출
대상자 선정 및 접근 방법
3. 자료 분석
설문지 자료 분석
가설 설정 및 검정
4. 분석 결과
- 결론 및 시사점
본문내용
제품의 기획 의도

제품은 기존 보이스 레코더가 가진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기획

녹음 기능의 문서화에서 발생하는 번거로움 해소를 위함

“음성의 텍스트화”를 주된 기능으로 잡고 설문조사를 실시


조사설계 : 목적 및 방법


조 사 목 적

텍스트 레코더의 시장 진입 여부 가능성 확인

구매 예상층의 기능에 대한 요구 정도 측정

기능 요구 정도와 구매 성향과의 연관성 여부 확인

조사 방법

횡단-현장조사 실시

기술-인과조사 미실시

조사설계 : 구매 예상층의 설정


녹음 기능을 많이 사용하는 신문사 기자를 비롯하여 여러 계층을 고려

모든 계층 조사는 불가능하므로 교육목적으로 이용하는 학원생 및 신문사 기자를 주요 대상으로 선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문화마케팅현재와미래
  • 론을 내리게 되었다.첫째, 성공적인 문화 상품의 세계시장진출을 위해서는 문화마케팅의 체계화가 시급하다. 특히 과학적인 마케팅을 위해서 가장 시급한 문제는 문화산업 가치평가 모델의 개발이다. 문화산업 가치평가모델은 문화산업분야의 각종 컨텐츠와 기업의 유․무형 가치를 평가하는 논리적이며 객관적인 모형으로써 기존의 학문적 검토에서 벗어나 실용적 산업 활용을 위해 계량적으로 평가지표를 분석, 데이터화 하여 지수로 산출하는 시

  • 영삼성 지식플러스(삼성 SSAT 시사상식)[20100127_20110315]
  • 결과론적인 지식이 과거에도 존재했던 것처럼 착각하고는 ‘내 그런 줄 알았지’, ‘난 처음부터 그렇게 될 줄 알았어!’라고 말하는 것이다. 이런 심리 현상을 ‘사후 과잉 확신’이라고 하는데 이를 후견지명효과라고 부른다.▷ 굿보이 신드롬착한 아이 콤플렉스. 모두에게 칭찬과 사랑을 받고 싶고 아무에게도 미움이나 비난을 받고 싶어 하지 않는 마음을 가지고 있는 것을 말합니다.▷ 다이렉트 시네마 & 시네마 베리테미국을 중심으로 한 다이

  • [커뮤니케이션학] 출판
  • 텍스트(Text)’, ‘학습물(Learner) 등의 의미를 내포하는 복합적 개념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 또, 독서는 정보수용이라는 개념과는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특정한 전달은 ‘듣는 것’을 통해서와 마찬가지로 독서를 통해서 수용된다. 그러나, 독서는 한편으로 듣는 것과는 반대로 전달자로부터 그 의미를 얻기 위한 도구이기도 하다. 일단 의미를 습득하면 독서는 ‘연속성 있는 자동적 능력’이 된다. 그런 후에 독서의 도움으로 이루어진 결과가 중

  • [소비자학] 소비자 트렌드 조사
  • 시장 아동복 시장은 키즈산업 중에서도 거대시장을 형성하고 있다. 국내 아동복 시장은 지난해 2조 4천억원 규모를 넘어선 것으로 추산된다. 한국섬유산업연합회(회장 박성철)는 최근 한국리서치에 조사 의뢰한 `2003년 의류소비 실태조사`(2,500가구 패널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2003년 의류시장 규모는 약11조원으로 전년 대비 14.2% 감소했다. 유아복, 아동복시장도 2002년에 이어 다소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유아아동복 시장은 몇 년 전부

  • [해외시장조사론] 텍스트 레코더의 시장 진입을 위한 조사
  • 텍스트 레코더의 시장 진입을 위한 조사 결과 보고서1. 제품기획의도2. 조사 설계목적 및 방법구매 예상층의 설정자료수집 및 표본추출대상자 선정 및 접근 방법3. 자료 분석설문지 자료 분석가설 설정 및 검정4. 분석 결과- 결론 및 시사점목 차제품의 기획 의도제품은 기존 보이스 레코더가 가진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기획녹음 기능의 문서화에서 발생하는 번거로움 해소를 위함“음성의 텍스트화”를 주된 기능으로 잡고 설문조사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