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시장조사론] 텍스트 레코더의 시장 진입을 위한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6 / 2019.12.24
- 1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제품기획의도
2. 조사 설계
목적 및 방법
구매 예상층의 설정
자료수집 및 표본추출
대상자 선정 및 접근 방법
3. 자료 분석
설문지 자료 분석
가설 설정 및 검정
4. 분석 결과
- 결론 및 시사점
- 본문내용
-
조사설계 : 설문지 작성 과정
설문지는 세 부분으로 구성 :
▷ 녹음 기능 및 텍스트화 기능에 대한 소비자의 기대 정도 측정
▷ 제품 설명
▷ 호감도 및 제품 구매 의향 측정
질문은 7문항으로 구성
▷ 녹음 기능 사용의 실태 조사
▷ 텍스트화에 대한 욕구 측정
▷ 제품 호감도 및 구입 의향 조사
자료 분석 : 가설 설정 및 검증
A 가설 검증 : 상관계수 0.13, 유의확률 0.285로 기각
B 가설 검증 : 상관계수 0.161, 유의확률 0.183으로 기각
C 가설 검증 : 상관계수 -0.244, 유의확률 0.043으로 검증 / 큰 상관관계가 있다고 볼 수 없다
D 가설 검증 : 상관계수 0.297, 유의확률 0.013으로 검증 / 큰 상관관계가 있다고 볼 수 없다.
E 가설 검증 : 평균은 여자가 높게 나타나지만, 유의확률 0.558 기각
F 가설 검증 : 상관계수 0.462, 유의확률 <0.0001 / 높은 상관관계
G 가설 검증 : 평균은 저장하는 쪽이 높지만, 유의확률 0.334 기각
*각 가설에의 검정 유의수준은 0.05로 잡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