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랜드 해외 진출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4.24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디즈니랜드
일본 도쿄 디즈니랜드
프랑스 파리 디즈니랜드
도쿄 VS 유로
본문내용
1955년 미국 캘리포니아주 남서부 애너하임
1971년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 (디즈니월드)
1983년 일본 지바현 우라야스시
1992년 프랑스 파리 마르메 라 바레
2005년 홍콩 란타우섬


디즈니랜드 사업전략

Ⅰ. 테마파크 & 리조트
디즈니랜드, 디즈니 월드, 호텔

Ⅱ. 크리에이티브 컨텐츠

캐릭터, 영화, TV, 비디오, 기타 컨텐츠 제작 및 배급

Ⅲ. 소비자 프로덕트

디즈니 매장 운영, 캐릭터 상품 기획제작 및 판매

시너지 창출

유로 디즈니랜드

1988년 8월 토지조성공사 착수

1989년 10월 유로디즈니 리조트의 공사 시작

1992년 4월 12일
4번째 디즈니랜드 개장

공식 명칭 “유로 디즈니 리조트 파리”

마르메 라 바레 (파리 동쪽 32km) 위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디즈니랜드의 성공요인과 국가별 사례
  • 1. Introduction(1) 디즈니랜드란?월트 디즈니 컴퍼니(The Walt Disney Company)는 디즈니로도 알려진 거대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종합 회사이다. 1923년 10월 16일 월트 디즈니와 로이 디즈니 형제가 애니메이션 스튜디오로 설립하였으며, 오늘날에는 가장 큰 할리우드 스튜디오 중의 하나가 되었다. 디즈니랜드를 비롯한 11개의 테마 파크, 월트 디즈니 픽처스, 픽사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터치스톤 픽처스와 같은 영화 제작사, 방송사인 ESPN, ABC 등을 소유하고 있

  • 디즈니의 한국진출전략 디즈니랜드 소개 디즈니의 해외진출 디즈니 경영 디즈니 마케팅 디즈니 글로벌경영 디즈니 사례분석
  • ENTATIONDisney Land In KoreaCONTENTS디즈니랜드 소개 디즈니의 해외진출도쿄와 홍콩 진출성공유럽진출 실패M&A 정의한국에서의 성공방안꿈의 나라 디즈니 랜드정식 명칭 : 월트 디즈니 월드건축술 + 상상력 +자금력디즈니 랜드 출처: 죽기 전에 꼭 봐야할 세계 역사 유적 1001, 리처드 카벤디쉬 외 공저,2009, 마로니레 북스1955년, 만화 제작자 월트 디즈니가 건설 ☞ 세계 최대의 위락시설부지선정과 투자금액 문제디즈니랜드

  • [국제마케팅] 디즈니랜드의 국제마케팅 -프랑스 파리 유로디즈니 실패사례를 중심으로
  • 디즈니랜드의 국제마케팅-프랑스 파리 유로디즈니 실패사례를 중심으로-= 차 례 =서론1 디즈니랜드 기업소개 1. 디즈니랜드 기업개요2. 월트디즈니의 경영전략2 디즈니랜드의 해외진출 고려 1. 디즈니랜드가 해외진출을 고려한 이유2. 해외진출의 1차 대상지로 일본과 유럽을 선택한 이유 3유로디즈니의 실패사례 분석 1. 유로디즈니 소개2. 여러 측면에서의 유로디즈니 실패요인 분석① 내부전략에 의한 유로디즈니의 실패② 외부환경에

  • [경영전략] 도쿄 디즈니랜드의 성공요인 분석과 평가
  • 랜드(1960년 7월에 설립)사 가 맡는 조건으로 레저랜드 용지로써 211만 평방미터, 주택용지로써 132만 평방미터의 토지를 분양받기로 하였다. 따라서 오리엔탈랜드로써는 해당지역에서의 레저 개발은 치바현으로부터 요청도 있고 지상명제이기도 했기 때문에 이런 대규모 개발을 하기 위해서는 국내뿐 아니고 해외의 유치도 고려할 때 디즈니가 최선책이었던 것이다. 월트디즈니 프로덕션들 간에 도쿄 디즈니랜드 건설의 결정을 맛 본 것이 1974년 12월 이

  • 디즈니랜드 기업분석과 디즈니랜드 일본진출 성공전략과 유럽진출 실패사례연구및 디즈니랜드 향후시사점 연구
  • INDEX1. 기업선정배경2. 기업소개(1) 월트디즈니 기업개요(2) 연혁(3) 경영 이념(4) 서비스 철학3. 디즈니랜드 해외진출 사례 분석(1) 디즈니랜드 해외진출배경(2) 일본시장 진출전략 (도쿄디즈니)1) 도쿄 선정배경2) 진출 방식3) 도쿄디즈니 소개4) 도쿄디즈니의 전략5) 성과분석6) 한계점분석(3) 유럽시장 진출전략 (유로디즈니)1) 유럽 진출 배경2) 프랑스 파리 선정이유3) 진출 방식4) 유로디즈니 소개5) 유로디즈니의 전략6) 성과분석(실패)7) 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