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들레영토 감성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13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민들레 영토 소개
2. 환경분석
3. SWOT 분석
4. STP 분석
5. 감성 마케팅
6. 4P 전략
7. 향후 전략
본문내용
1. 민들레 영토 소개

다양한 생활문화를 제공하겠다는 모토로 설립되었다.
민들레영토라는 이름은 우리가 민들레 씨와 같이 먼 곳을 날아가더라도 강하게 살고자 하는 바램에서 시작되었다고 한다.
민들레 영토에서는 문화비만 내면 차는 원하는 만큼 마실 수 있고, 세미나실, 영상 실을 갖추고 있어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접할 뿐만 아니라, 각종 공연과 이벤트가 열리는 역동적 문화공간이다.


② CI 소개

The Minto Communitas

도형의 기본인 라운드와 스퀘어, 트라이앵글 그리고 S자 변형
도형으로 이루어져 있다.

커뮤니타스란 공동체가 에너지를 가지고 어떤 목적을 향해
한 걸은 전진하는 뜻

③ 민들레영토의 특징

(1) 문화비
- 따로 찻값을 내지 않고 문화비만 지불하면, 차와 각종 문화시설을 사용할 수 있다.
(2) 문화터
- 영화감상, 세미나실, 독서실, 갤러리등 각종 문화 시설이 있으며, 심리치료 목적의 개인 상담도 시행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민들레 영토의 고객 만족 경영 분석과 개선방안
  • 민들레 영토에서는 감성을 파는 오감마케팅을 중심으로 고객에게 다가간다는 목표를 세우고 있다. 하지만 이는 민들레 영토만의 전략은 아니었다. 바로 잘 알려진 외국계 커피체인점인 스타벅스도 감성마케팅을 전략으로 세계시장을 공략하고 있기 때문이다. 지승룡 사장은 이에 대해 이렇게 말을 했다. 스타벅스는 세계 어디서나 같은 모습이지만 민들레 영토는 여러 지역에서 각기 다른 모습으로 그 지역에 가장 어울리는 모습을 갖습니다.라고 이

  • [마케팅] 감성마케팅의 원칙 & 사례
  • 감성마케팅감성마케팅 자극법감성마케팅이란?감성마케팅감성마케팅의 원칙편안함표현감동특별함서비스&체험감성마케팅사례 ㅡ 스타벅스최고 품질의 커피자유분방한 분위기특별함 선사스타벅스감성마케팅사례 - 닌텐도감성적게임모험심친근함닌텐도감성마케팅사례 ㅡ 할리데이비슨뛰어난 성능과 품질특별함 선사HOG(Harley-davidson Owners Group)할리데이비슨감성마케팅사례 – 민들레영토문화비테마공간감성적문화공간민들

  • 스타벅스와 민들레영토 비교분석,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마케팅 관리, 역할
  • 스타벅스와 민들레영토 비교분석,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마케팅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1.마케팅의 변천사2.감성마케팅이란?3.스타벅스의 기업문화4.민들레영토의 기업문화5.스타벅스 VS 민들레영토 감성마케팅6.감성마케팅의 문제점목차수백만명의 사람들은 빠르게 변하고 있는 직업세계의 폭풍의 바다를 항해하면서 위와같은 절박한 질문에 직면해

  • [마케팅] 공간분리형 테마카페 산업
  • 민들레 영토에 대해서 (2) 민들레 영토만의 서비스(3) 민들레영토의 SWOT분석7. 세분화8. 목표시장선정(Targeting)9. 포지셔닝(Positioning)(1) value proposition(2) Ries 및 Trout에 의한 positioning (3) Treacy와 Wiersema의 value disciplines (4) unique selling proposition(USP)(5) positioning statement(6) communicating the companys positioning (7) positioning map10. 차별화(1) 민들레영토의 5C 마케팅 (2) 공간대여 사업(3) 감성마케팅(4) 리필 시스템(5) 도우미의 차별화(6) 한국에 맞는 ‘편안함’11. 4P

  • [마케팅] [마케팅조사]`민들레영토` 차별화 마케팅전략 분석 및 향후 발전방안(A+리포트)
  • - 목 차 -1. 기업개요a. 연혁b. 경영 이념, 방침c. 로고d. 특징2. 메뉴a. 커피마을b. 다산마을c. 에코소르베d. 와인마을e. 잔치마을f. 에큐메닉스 g. 민토베이커리 3. 마케팅전략 분석a. mother 마케팅b. 감성마케팅c. 오감마케팅d. 5C전략4. 영역의 확장a. 들꽃바람부는 뜰b. 민들레영토 고깃집c. 민들레영토 평창리조트d. fashion minto.come. 민들레영토 이슬차 출시 f. 중국시장 진출5. 환경분석a. 소비자분석b. 경쟁사분석c. SWOT 분석d. STP 분석e. 4P 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