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마케팅] EGOIST와 GGPX에 현재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13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브랜드컨셉
현재마케팅전략(STP,4P)
현재 시장 상황
앞으로의 마케팅전략(4P)
결 론
- 본문내용
-
컨셉비교
EGOIST GGPX
“패션은 자기만의 표현이다.” “화려하고 정열적이며 매력이 넘치는 섹시한 여자”
화려하고 개성있는 에스닉 무드. 섹시하고 이국적인 라이프 스타일과 화려함이 가미된 트렌드 컨셉
뉴욕의 럭셔리한 빈티지, 보보스족을 베이직으로 하되 셀러브리티들의 트렌디한 착상을 믹스하여 GGPX만의 섹시 그래머러스한 이미지를 보여준다.
20대 자유를 즐기는 영마인드의 여성
Main Target : 20세 -23세
Sub Target : 19세 - 29세
EGOIST
“패션은 자기만의 표현이다.”
• 브랜드 컨셉 : 화려하고 개성있는 에스닉 무드. 섹시하고 이국적인 라이프 스타일과 화려함이 가미된 트렌드 컨셉
• Image : 평화로운 에스닉을 화려하고 풍성한 프린트로 재연, hippie look과 mix된 자유로운 실루엣 제안.
• Target : 20대 자유를 즐기는 영마인드의 여성
style : 2005 s/s 의 경우, 보헤미안이 가미된 에스닉 무드
• 주요 color : 블랙, 핑크, 골드, 그린
• 가격대 : 티셔츠 10만원 정도 매장 : 전국 48개 백화점 및 로드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