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마케팅] EGOIST와 GGPX에 현재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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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브랜드컨셉
현재마케팅전략(STP,4P)
현재 시장 상황
앞으로의 마케팅전략(4P)
결 론
본문내용
컨셉비교

EGOIST GGPX
“패션은 자기만의 표현이다.” “화려하고 정열적이며 매력이 넘치는 섹시한 여자”
화려하고 개성있는 에스닉 무드. 섹시하고 이국적인 라이프 스타일과 화려함이 가미된 트렌드 컨셉
 뉴욕의 럭셔리한 빈티지, 보보스족을 베이직으로 하되 셀러브리티들의 트렌디한 착상을 믹스하여 GGPX만의 섹시 그래머러스한 이미지를 보여준다.

20대 자유를 즐기는 영마인드의 여성
Main Target : 20세 -23세
  Sub Target : 19세 - 29세


EGOIST

“패션은 자기만의 표현이다.”
• 브랜드 컨셉 : 화려하고 개성있는 에스닉 무드. 섹시하고 이국적인 라이프 스타일과 화려함이 가미된 트렌드 컨셉
• Image : 평화로운 에스닉을 화려하고 풍성한 프린트로 재연, hippie look과 mix된 자유로운 실루엣 제안.
• Target : 20대 자유를 즐기는 영마인드의 여성
style : 2005 s/s 의 경우, 보헤미안이 가미된 에스닉 무드
• 주요 color : 블랙, 핑크, 골드, 그린
• 가격대 : 티셔츠 10만원 정도 매장 : 전국 48개 백화점 및 로드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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