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마케팅] egoist(에고이스트)와 GGPX의 마케팅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9 / 2019.12.24
- 3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
본론
1. '에고이스트' 브랜드 특성
2. 'GGPX' 브랜드 특성
3. '에고이스트'와 'GGPX'의 STP
4. '에고이스트'와 'GGPX'의 4P's MIX
5. '에고이스트'에 관한 기사를 통해 알아 본 마케팅 사례
6. 'GGPX'에 관한 기사를 통해 알아 본 마케팅 사례
결론
-
참고자료
- 본문내용
-
1. '에고이스트'
- 일본 라이선스 브랜드로 합리적인 가격에 젊은 세대를 위한 새로운 개념의 SPA형(제조직매형 의류전문점) 브랜드이다. '에고이스트'의 뜻은 철학적으로 에고, 이기주의자라는 뜻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확고히 하려는 여성을 위한 브랜드 이다.
1) 목표 고객(Target consumer)
기존의 여성 브랜드의 정형화된 명품추구와 비합리적인 가격에 실망한 18∼22세의 최신 유행 감각에 민감하고 젊으며 합리적인 영 세대를 Main target으로 한다. '에고이스트'만의 독특한 컨셉과 섹시한 바다라인을 살려주도록 fit되는 스타일을 제시하며 젊은 감각을 충족시켜, 10대 후반에서 20대 초반의 여성들에게 최고의 브랜드로 꼽힐 만큼 그 인기가 높다.
2) 브랜드 Concept :
- 기존의 여성브랜드의 정형화된 명품 추구 트랜드와 비합리적인 가격에 식상한 젋고 합리적인 영세계를 위한 새로운 개념의 Mmulti-spa형 브랜드를 추구한다.
- mix-match cross cordi가 가능한 베이직 아이템에 '에고이스트'만의 바디라인을 돋보이게 하는 새로운 fit 제안. Set-up물 위주보다는 단품코디가 용이한 상품 군으로 구성을 이룬다.
2. 'GGPX'
- Glamorous, Glittering, Passionate, Sexy의 약자로 화려하고 매력이 넘치는 섹시한 여자를 말한다.
1) 목표 고객(Target consumer)
화려하고 정열적이며 매력이 넘치는 섹시한 여성, 감각적인 마인드를 가진 20세의 가치관이 뚜렷한 적극적이고 건강한 캐릭터를 타겟으로 한다. Main Target은 20-23세 이며 Sub Target은 19-29세 이다.
- 참고문헌
-
안광호 저 (2005),『패션마케팅,』수학사
신수연, 김민정 저 (2004), 『인터넷 패션 쇼핑몰의 마케팅 전략’,』
이종호 저 (2006),『마케팅액츄얼리,』 경문사
패션신문 http://www.fashion-news.co.kr
매일경제신문 http://www.mk.co.kr
패션비즈 잡지 http://www.fashionbiz.co.kr
경향신문 http://news.khan.co.kr
SERI http://www.seri.org
삼성 디자인 넷 http://www.samsungdesign.net
어패럴 뉴스 http://www.appnews.co.kr
패션워크 http://www.fashionwork.co.kr
한국 재경 신문 http://www.jknews.co.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