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식음료관리론]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 메리어트 호텔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03 / 2019.12.24
- 27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Ⅱ 본론
1. Grand Intercontinental HTL 과 JW Marriott HTL
비교업장 조사 후기(인터컨티넨털&메리어트)
- 본문내용
-
Ⅰ 서론
1. Grand Intercontinental HTL 과 JW Marriott HTL 의 기본 정보
1) Grand Intercontinental HTL
<그림 -인터콘티넨탈 내부모습>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은 CEO와 중역을 주 고객층으로 한 프레스티지급 호텔로 운영되고 있다. 영국에 본사를 둔 인터컨티넨탈 호텔 그룹은 전 세계에서 객실 수가 가장 많은 호텔 그룹으로, 100여 국에 3,500개 이상의 호텔과 535,000 객실을 소유, 관리, 임대 및 프랜차이즈 형태로 운영하고 있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은 첨단의 편의 시설 뿐만 아니라 한국 특유의 멋이 가미된 실내 디자인으로 더욱 유명하다.
인터콘티넨탈 호텔 일반정보
개관일 1989년 1월 20일
등급 특 1급
총지배인 한스 W. 올버츠
규모 지하4층, 지상 33층
객실 수 총 531개
레스토랑 양식<오스트레일리안 그릴>, 이태리식<마르코폴로>,일식<하코네>, 뷔페 레스토랑<그랜드 키친>, <로비라운지> 등
부대시설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포함하여 19개의 레스토랑과 바, 31개의 연회장, 새로 개보수된 그랜드 볼룸과 객실, 첨단 비즈니스센터, 국제 컨벤션 행사부터 화려한 테마파티, 웨딩까지 가능한 볼룸
위치 한국 비즈니스와 문화의 중심지인 한국 무역센터 단지내에 입지하여 코엑스 종합무역전시장, 도심 공항 터미널, 백화점, 면세점, 영화관 등 200 여개의 다양한 문화시설과 연결
2) JW Marriott HTL
<그림 –메리어트 호텔의 외부모습>
첨단과 품격이 조화를 이룬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2000년 9월 1일 개관한 이래 ‘해가 지지 않는 호텔 제국’ 메리어트 인터내셔널(Marriott International Inc.)의 신화를 서울에서도 이어가고 있는 특 1급 호텔이다.
세계 최대의 호텔 기업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최고급 브랜드 호텔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그 동안 세계 각국에서 쌓은 메리어트 만의 노하우와 서비스 정신을 바탕으로 서울에서도 따뜻하고 적극적인 서비스로 고객께 최고의 편안함과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계속 정진해 나가고 있다.
메리어트 호텔 일반정보
개관일 2000년 9월 1일
등급 특 1급
총지배인 로버트 로만 (Robert J Lohrmann)
규모 지하 4층, 지상 34층
객실 수 총 497실 (스위트 35실 포함)
레스토랑 양식 <JW’s 그릴>, 중식 <만호>, 일식 <미가도>, <이탈리안 레스토랑 & 라운지 디 모다 , 뷔페 레스토랑 <메리어트 카페>, <익스체인지 바>
<로비 라운지>, <델리 숍>, 멤버십 클럽 <클래식 7> 등
부대시설 대연회장과 중소연회장, 마르퀴스 더말 스파 & 휘트니스 클럽, 비지니스 센터,이그제큐티브 플로어, 컨시어지 서비스, 주말 이태원 무료 셔틀 서비스, 4,000대 동시 주차 가능, 이/미용실, 센트럴 시티 외
위치 국제 업무, 금융, 교통의 중심지 서초구 반포동의 센트럴 시티 내
코엑스 (COEX), 국제무역센터 (World Trade Center)등과 20분 거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