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리바이스 브랜드 기획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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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환경분석
<마케팅 환경, 패션 업계 환경>
About Levi’s
& BRAND RE-BRANDING
08 S/S TREND <Levi’s>
Levi’s Reforming
본문내용
국내외 마케팅 환경 분석


정치적 환경

대일.대북 외교문제
FTA 광우병 관련 촛불시위


경제적 환경
물가불안, 경상수지 적자누적
유로화 강세와 세계경제 불균형
유가 급등에 따른 물가상승

사회,문화적 환경
테크토닉 열풍
10대들의 ‘쇠고기 반란’
먹거리 불안, 교육정책 불만


패션 업계 동향 분석


고유가 직격탄에 극도의 매출 한파
- 경기 침체 소비 심리 위축

* 연이은 M&A에 브랜드 중단

* 해외 브랜드 영향력 확대
- 프랑스 브랜드 국내 진출 활발

* 프리미엄진 나홀로 호황

* 패션시장에 친환경 열풍 강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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