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브랜드 경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03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코닥 이야기
- 강력한 브랜드란 무엇인가?
2. 바디 샵 이야기
- 조직과 관련된 연상들
3. 할리 데이비슨 이야기
- 브랜드 개성
4. 제너럴 일렉트릭 이야기
- 시간을 초월한 브랜드 전략
- 본문내용
-
코닥 이야기
1881 조지 이스트먼 창립
카메라와 같은
영상 제품 및 관련 서비스를 제공
코닥의 강점 (1)
품질에 대한 인정
인지도의
지속성
브랜드
아이덴티티
브랜드 로열티의 강화
코닥의 강점 (2)
1. 품질에 대한 인정
- 1870년대 문제가 발생한 감광판 회수, 교체사건
2. 인지도의 지속성
- 일정 로고를 100년 이상 꾸준히 사용
- 1890년대 아마추어 사진대회 후원, 그랜드 코닥
아동 전시회 개최 등 판촉, 광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 감정노동 특징,원인분석과 감정노동 문제점 및 사례연구와 감정노동 문제 해결방안 제시
- [경영전략] Michael Porter(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 사례분석(맥카페와 스타벅스)
- 동기부여 이론, 맥그리거의 XY 이론
- 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분석과 SWOT분석 및 쏘카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과 기업소개 / 아모레퍼시픽 미래전략 방향 제언
- [회사법] 법인격부인론
- [스포츠마케팅] 한국 프로농구 KBL의 활성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