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학] HOLLYS COFFEE(할리스 커피) 홍보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1.21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HOLLYS COFFEE?
SWOT (HOLLYS COFFEE)
커피전문점 매출액 현황
A giver problem Set a goal
Image Making
Hollys’ Holiday
합리적인 할리스
Hollys의 홍보실태
적극적인 홍보활동
위기관리
- 본문내용
-
국내 첫 에스프레소 커피 전문점
국내에서 원두를 로스팅해 갓 볶은 신선한 원두를 갈아 판매
최근 100호점을 돌파하고
새로운 커피 전문 브랜드로서 도약 하는 기업
-제휴마케팅
-신선한 재료
-다양한 메뉴
(비커피 소비자를 위한 메뉴 개발,
ex] 고구마라떼, 아이요떼)
-타사에 비해 가격이 저렴
(약 800원 정도)
-일정금액을 내면 모든 음료를
아메리카노로 리필 가능
-비흡연실/ 흡연실의 구분
-커피 메뉴에 집중
-낮은 브랜드 인지도
-기업 내의 활발하지 않은 홍보활동
-소비자들의
낮은 브랜드 퀄리티로의 인식
-이벤트 같지 않은 이벤트
-Loyal 고객보다는
Switchable고객이 다수
-매장 수 부족
-온라인의 비활성화
-고급 커피시장의 확대
-소비자들의 커피에 대한
인식전환
-웰빙음료에 대한 사람들의 욕구
-해외브랜드의 시장독점
-신생국내 브랜드의 급성장
-이미지 컨셉의 실패 가능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 감정노동 특징,원인분석과 감정노동 문제점 및 사례연구와 감정노동 문제 해결방안 제시
- [경영전략] Michael Porter(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 사례분석(맥카페와 스타벅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