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Pizza Hut 피자헛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1.13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선정동기
II. 기업소개
III. 환경분석
IV. 신제품 출시
V. 신제품 광고 및 결론
- 본문내용
-
선정동기
환경 변화
- 중소배달업체의 등장으로 피자헛 브랜드파워 위축
소비자 트랜드 변화
- 주 소비자층인 20~30대 여성의 성향 변화
- 웰빙, 다이어트
신제품 프레쉬 고메이 출시
II. 피자헛의 연혁 및 소개
1985. 02 – 한국 피자헛 1호점 이태원 개설
1995. 12 - 소비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피자 브랜드로 선정
1999. 11 - 인터넷 주문 시스템 구축
2003. 09 - 국내 최초 배달 보온 시스템 "핫박스 시스템" 도입
2004. 09 - 피자헛 플러스 1호점 대학로점 개점
2005. 02 - 한국 피자헛 20주년
2007. 03 - 한국능률협회 컨설팅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 피자 부문 8년 연속 1위
2007. 05 - 프레쉬 고메이 피자 전국 출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