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 보니또코리아 - 팩와인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30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제품 소개 (Pack wine)
2. 제품 선정 배경
3. 판촉 활동
4. 광고 활동
본문내용
Promotion – 판촉 활동

팩와인은 병와인과 다르다!!

하지만, 판촉활동의 미미함으로 ‘팩와인’이라는 상품자체의 포지셔닝 부재
팩와인의 존재 자체를 알리는 것이 급선무

Promotion – 판촉 활동

팩와인은 기존의 병와인이 가진 감성적면은 유지하되
누구나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저관여 상품이라는 인식 유도
와인에 대한 기존의 태도를 변화시킴
팩와인에 대한 긍정적 태도 유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한, 중, 일 와인의 비교분석
  • 와인이 한국 최초의 과실주이다.-1974년 해태주조㈜에서 포도로 만든 노블와인 시리즈 즉 “노블로제, “노블클래식”, 노블스페셜”을 출시.-1977년 동양맥주㈜에서 나온 “마주앙”은 뛰어난 기술력과 마케팅으로 순식간에 와인시장을 장악.-1985년 ㈜진로에서 “샤또 몽블르’, 1984년 금복주에서 8월 ‘엘레지앙”, 1987년 대선주조에서 ‘그랑주아”를 출시.-1995년 와인코리아에서 “샤또마니”, 2004년 “샤똠마니누보”를 출시.-1996년 그린영농조합

  • [마케팅] 스킨푸드 마케팅전략
  • 소비자 층을 공략한 데 있다. 기존의 화장품 회사의 제품에는 거액의 광고비, 디자인 개발비 등 여러 유통관계를 거치면서 마진이 붙지만 미샤는 제조업체가 곧바로 직영 매장을 통해 소비자를 상대하기 때문에 그만큼 저가로 공급이 가능한 것이다. 저가이지만 우수한 품질에 기획 단계부터 소비자를 적극 참여 시키는 소비자 중심의 마케팅이 성공함으로써 미샤는 저가화장품 시장의 붐을 일으켰다.경쟁이 치열해 지기 시작한 저가화장품 시장에서

  • [친환경시대의 기업의 환경경영 전략 ] 친환경시대의 기업의 환경경영 전략
  • 소비자 모두에게 유익한 것으로 받아들여지기 때문이다. 이것이 바로 환경중시 경영임을 기업은 항시 자각해야 한다. 최근에는 환경친화적 마케팅을 잘하는 기업의 주가가 그렇지 못한 기업들의 주가보다 높게 평가되는 경우가 많다. 결국 환경경영을 도입한 기업은 월등한 경쟁력을 확보하여 지속적인 성장을 보장 받을 수 있는 것이다소비자 인식전환, 기업들 ‘그린제품’ 개발에 박차 소비자들이 변하고 있다. 환경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그린

  • [마케팅] 스킨푸드 마케팅 성공사례
  • 팩의 효능을 강조하는 소비자들이 많은 편이다. 초저가 화장품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가격만 저렴해서는 안 된다. 현대 소비자들은 우선 품질을 우선시한다. 좋은 품질에 가격까지 저렴하다면 그것은 자연히 재구매를 유도하게 될 것이다. 가격이 저렴하다는 것에 만족하지 말고 그 가격을 넘는 좋은 품질의 화장품 생산을 계속적으로 유지해야 할 것이다.(4) 저가이미지 타파스킨푸드는 타 저가브랜드에 비해 3천원 정도 가격이 높다. 이와 더불

  • [고객만족경영] 우리나라의 문화적 특성 `과시욕`이 기업의 고객만족경영에 미치는 영향
  • 마케팅학계와 실무분야에서 이루어져 왔다. 그 이유는 고객만족불만족의 수준이 기업 마케팅활동의 성과를 측정할 수 있는 하나의 척도가 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소비자 구매 후 행동을 예측할 수 있음을 인식했기 때문이다. 고객만족의 개념은 소비경험의 결과(outcome)의 관점과 평가과정의 관점 등 두 가지의 관점에서 파악될 수 있다.첫째, 소비경험의 결과를 강조하는 관점의 고객만족의 정의는 시장전체뿐만 아니라 구매한 특정제품이나 서비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