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SONY Handycam CF 및 인쇄광고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10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SONY Handycam의 CF 및 인쇄광고를 분석한 자료.
목차
- C F -
1. Site 에 있는 최초 광고
2. 시리즈 광고
3. 멋진 배경이 강조 되어 있는 광고
4. 최근의 광고
- 인쇄광고 -
- 종 합 -
본문내용
1. Site 에 있는 최초 광고

딸의 가을운동회에서 아버지와 딸이 게임에 참여하는 것을 아내가 소니 캠으로 촬영한다. 아버지와 훌라우프를 통과해야 되는데 아버지의 배가 많이 나와서 훌라우프가 중간에 끼자 아내는 “배, 배~!” 라고 외친다. 아버지는 크게 숨을 들이쉬고 배가 쏙 들어가면서 훌라우프가 통과되면서 계속 게임은 진행된다. 이어지는 여자(아내)의 멘트 “소니 핸디캠이 있어 가을이 더 즐겁습니다.” 마지막 shot은 검정색 바탕 가운데 보여지는 핸디캠.

캠코더 시장의 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어서 인지 기능에 대한 설명보다는 가족간의 화목함을 캠코더에 담으라는 감성에 소구하는 CF


2. 시리즈 광고

(공항인 듯) 정장을 차려 입은 남자가 의자에 앉아 잡지를 보는데 어디에선가 강아지가 헤드폰을 목에 걸고 두발로 리듬에 맞추며 춤을 추며 지나간다. 잡지를 떨어뜨리면서 강아지를 신기한 눈으로 쳐다보며 잡지를 떨어뜨리는 남자! “놀라운 일은 예고 없이 찾아온다“라는 남자의 멘트와 카피. 마지막으로 위와 동일한 검정화면 바탕에 핸디캠이 보여지고 디스플레이터(?)안으로 강아지가 보인다.

(이번에는 비행기안) 커리어 우먼이 노트북으로 작업을 하고 있는데 비행기 창문으로 강아지가 빗자루를 타고 날라간다. “놀라운 일은 예고 없이 찾아 온다”라는 이번에는 여자의 멘트와 카피. 나머지는 위와 동일.

여전히 기능에 대한 내용은 전혀 없다. 언제 어디서 즐겁고 재미있는 일이 생길 때마다 캠코더로 담으라는 메시지의 광고. 두발로 걷는 강아지와 하늘을 나는 강아지를 모델로 시청자로 하여금 재미있다는 감성에 소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PDP TV 마케팅전략분석
  • - 목차 -1. 서론 . 22. 본론1 . 3- 환경조사 및 시장분석ㄱ. PDP란?ㄴ. PDP 시장에 대한 개괄적인 설명ㄷ. 브랜드별 소개ㄹ. 설문조사 및 분석ㅁ. PDP 시장의 매력도 분석3. 본론2 . 9- 각 브랜드별 마케팅 전략 분석▶ STP 분석 9ㄱ. Segmantationㄴ. Targetingㄷ. Positioning▶ SWOT 분석

  • [광고정보처리] 올림푸스 `마이디지털스토리`와 삼성전자 `또하나의가족`
  • 광고의 누적효과를 누릴 수 있었고 그 표현기법에서도 그냥 영상이 아닌 스틸컷의 연속촬영으로 인해 그 효과는 배로 늘어났다. 그리고 그것이 소비자들에게 가슴깊게 남아 “디카하면 올림푸스”, “인물사진하면 올림푸스”라는 반응을 낳게 된 것이다. 이번 분석을 통하여 감정적 반응도 소비자들에게 굉장히 큰 어필을 할 수 있다는 사실을 다시 한번 새삼 깨달을 수 있었다.PART 2- 삼성전자1. 변화하는 소비자와 기업환경전자기

  • [디자인마케팅] PDP TV시장 삼성의 PAVV와 LG의 Xcanvas, SONY의 WEGA 마케팅전략 비교
  • - 목 차 -Ⅰ. 서론 2 Ⅱ. 본론1 - 환경조사 및 시장분석 . 3 PDP란?PDP 시장에 대한 개괄적인 설명 브랜드별 소개 PDP 시장의 매력도 분석 Ⅲ. 본론2 - 각 브랜드별 마케팅 전략 분석. 7 STP 분석 7 Segma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SWOT 분석 .

  • [경영] 소니 ps2광고
  • 분석6IV. PlayStation2의 한국 시장 진출시의 마케팅 전략 / 기존의 광고분석6V. 마케팅전략의 방향 /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1. 마케팅전략의 방향.102.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11VI. 제품광고 및 제작과정(광고예산 / 스케쥴링)

  • [소비자행동론] 마케팅 성공사례 및 실패사례, 소비자 구매행동 유형에 따른 마케팅전략
  • 소비자행동론 메아리 6조마케팅 성공사례 및 실패사례,소비자 구매행동 유형에 따른 마케팅전략마케팅 성공사례 - Sony Playstation 2마케팅 실패사례 – 영화 “태풍”소비자 구매행동 유형에 따른 마케팅 전략목 차1. 마케팅 성공사례 – Sony Playstation 21. 주제 선정 배경 2. 기업 소개 2-1 소개 2-2 연혁 2-3 주요 상품 3. PS2 전반적인 현황(상황) 4. 마케팅 환경 분석 4-1 환경 분석 4-2 소비자 분석(구매 행동 및 태도) 4-3 SWOT 5. 마케팅 전략 5-1 PS2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