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SONY Handycam CF 및 인쇄광고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10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SONY Handycam의 CF 및 인쇄광고를 분석한 자료.
- 목차
-
- C F -
1. Site 에 있는 최초 광고
2. 시리즈 광고
3. 멋진 배경이 강조 되어 있는 광고
4. 최근의 광고
- 인쇄광고 -
- 종 합 -
- 본문내용
-
1. Site 에 있는 최초 광고
딸의 가을운동회에서 아버지와 딸이 게임에 참여하는 것을 아내가 소니 캠으로 촬영한다. 아버지와 훌라우프를 통과해야 되는데 아버지의 배가 많이 나와서 훌라우프가 중간에 끼자 아내는 “배, 배~!” 라고 외친다. 아버지는 크게 숨을 들이쉬고 배가 쏙 들어가면서 훌라우프가 통과되면서 계속 게임은 진행된다. 이어지는 여자(아내)의 멘트 “소니 핸디캠이 있어 가을이 더 즐겁습니다.” 마지막 shot은 검정색 바탕 가운데 보여지는 핸디캠.
캠코더 시장의 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어서 인지 기능에 대한 설명보다는 가족간의 화목함을 캠코더에 담으라는 감성에 소구하는 CF
2. 시리즈 광고
(공항인 듯) 정장을 차려 입은 남자가 의자에 앉아 잡지를 보는데 어디에선가 강아지가 헤드폰을 목에 걸고 두발로 리듬에 맞추며 춤을 추며 지나간다. 잡지를 떨어뜨리면서 강아지를 신기한 눈으로 쳐다보며 잡지를 떨어뜨리는 남자! “놀라운 일은 예고 없이 찾아온다“라는 남자의 멘트와 카피. 마지막으로 위와 동일한 검정화면 바탕에 핸디캠이 보여지고 디스플레이터(?)안으로 강아지가 보인다.
(이번에는 비행기안) 커리어 우먼이 노트북으로 작업을 하고 있는데 비행기 창문으로 강아지가 빗자루를 타고 날라간다. “놀라운 일은 예고 없이 찾아 온다”라는 이번에는 여자의 멘트와 카피. 나머지는 위와 동일.
여전히 기능에 대한 내용은 전혀 없다. 언제 어디서 즐겁고 재미있는 일이 생길 때마다 캠코더로 담으라는 메시지의 광고. 두발로 걷는 강아지와 하늘을 나는 강아지를 모델로 시청자로 하여금 재미있다는 감성에 소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